최수종 딸 엄마 얼마나 닮았길래? 동영상 사진 보기!

최수종과 하희라 탤런트 부부의 딸이 공개됐다. 특히 엄마 하희라를 쏙 빼닮은 딸 최윤서 양은 눈과 코가 엄마와 너무 닮아서 엄마처럼 똘망똘망한 배우 시키면 좋겠다 싶은 외모라 화제가 되었다.

 

12월19일 방송된 MBC ‘글로벌홈스테이-집으로’에서는 아마존 와우라에서 온 야물루 가족을 집에서 맞이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의 아들 민서 군과 딸 윤서 양이 공개됐다. 특히 최수종 아들과 딸은 부모님을 꼭 닮은 이목구비와 훈훈한 미모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 그 중 아들은 아빠를 닮았고, 딸은 완전 엄마 판박이였다.

 

 

최수종 딸 엄마 하희라 정말 많이 닮았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수종 딸 공개 보니 정말 미인” “최수종 딸 완전 부모님이랑 판박이” “최수종 딸 공개 보니 하희라랑 진짜 닮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어떤 프로그램, 시청자 반응은?

 

한편 최수종 하희라의 아들 딸이 공개된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안정된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12월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4.7%의 시청률을 기록해서, 이는 지난 주 방송된 '나엄마아빠안나'의 2.3%보다 2.4%P 상승한 수치라고 한다.

 

역시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힘에, 원초적인 모습을 간직한 와우라족 야물루 가족의 지구 반 바퀴를 넘나드는 생생한 리얼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평가된다. 아래 관련 사진 및 동영상 모음!

 

 

최수종 하희라 아들 딸 공개 (이게 몇년 전 영상이야?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