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리쌍의 멤버 개리가 홍콩에서의 근황을 전했는데, 무려 '열혈남아' '무간도'의 글로벌 스타 배우 유덕화 형님과 함께여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2013년 12월 19일 개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류덕화 형님과…홍콩의 밤은 춥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유명인 사진 배경 셀카 한 번이라도 해 보신 분들
아래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
유덕화 형님과 함께라니?... 깜짝 놀란 팬들은 개리가 공개한 사진을 주의깊게 보기 시작했고, 이내 개리에게 낚인 것을 확인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홍콩의 한 길거리에 놓여진 의자에 앉아 피곤한 모습으로 멍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그 뒤 입간판 화면에 홍콩배우 유덕화가 있었던 것 뿐이었다.
이는 남자라면 누구나 하는 짓인, 유명인 입간판이나 유명인 사진 등이 있으면 배경으로 "누구와 함께" '누구 만났다" 등등으로 낚시질을 하는 대표적인 행위이다. 개리 역시 인기 스타 이전에 남자여서 유덕화의 사진을 보는 순간 그 짓을 안 하고는 못 배겼던 것 뿐이었다.
한편 개리와 길이 속해 있는 리쌍은 현재 아시아 투어 쇼케이스 '2013-2014 리쌍 퍼스트 아시아 쇼케이스(2013-2014 LEESSANG 1ST AISA SHOWCASE)'를 진행하고 있다. 개리 그런 셀카 자주 자주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