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바 출신 미모의 뮤지컬 배우 이민경이 올 여름 결혼을 해서 현재 임신 5개월째에 접어드는 것으로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이민경의 측근 말에 의하면, 이민경은 2013년 초 지인의 소개로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연상의 미국 시민권자 사업가와 만남을 가진 뒤, 올 여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임신 5개월째로 내년 5월 엄마가 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민경의 결혼과 임신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현재 신혼 살림은 남편의 비즈니스 때문에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남편이 배우로서 떠들썩한 결혼식이 아닌 조촐한 가족 결혼식을 원한 것으로 밝혀져서 팬들 몰래 결혼식을 올릴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결혼에 임신까지 배우 디바 누구?
이민경은 지난 1999년 여성 그룹 디바의 3집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 2006년까지 디바 멤버로 활동한 미모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이다.
1981년 10월 생으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고, 디바에서는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온에어' 등에 출연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으며, 의류 사업가로 변신 비즈니스 우먼으로 실력을 발휘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디바 청순하고 이지적인 외모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디바의 이민경 사진과 보컬로서 노래 솜씨까지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노래 좋네요!
이민경 '1분만' 노래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