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설리 패션왕 호흡! 패션왕 어떤 영화? 사진 보기!

인기 배우 주원과 인기 걸그룹 FX의 미녀 가수 설리가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영화 ‘패션왕’ 주연을 맡아 관객들을 홀릴 예정이다.  또한 웹툰 원작에서 주원 역의 우기명의 정신적 멘토로 등장하는 김남정에는 김성오가 추가 확정 캐스팅됐다.

 

주원 설리 영화 패션왕 기대되시나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제작사인 와이랩이 밝힌 바에 따르면, 영화 '패션왕'은 우기명에 주원이 여자 주인공 곽은진 역에 설리, 그리고 또 한명의 여자 주인공인 박혜진 역할은 아직 교섭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화 ‘패션왕’ 각본은 만화 스토리작가 윤인완이 맡았다. 윤인완 작가는 만화 아일랜드와 신암행어사의 원작자로, 일본과 유럽에서 6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다. 올여름에는 웹툰 '시척살'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주원 설리 주연 영화 원작 웹툰 패션왕 어떤 작품?

 

주원 주연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고등학생 소년의 성장 스토리를 패션과 접목시켜 유쾌하게 풀어갈 예정. 같은 반 얼짱 소녀와 어울리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물이다.

 

웹툰은 주간 조회수 4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독자에게 사랑을 받았다. ‘패션왕’은 원작 웹툰의 에이전시를 맡고 있는 와이랩이 제작하고 ‘선물’ ‘작업의 정석’ 오기환 감독이 연출한다. ‘패션왕’은 2014년 1월 중순 크랭크인될 예정이다. 아래 관련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