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오지연, 강윤이, 이수진 등 치어리더들이 1월31일 방송된 SBS 설특집 ‘스타vs국민도전자, 페이스오프에 출연 현란한 춤실력을 뽐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박기량과 오지연, 강윤이, 이수진 등 치어리더 팀은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 미쓰에이 노래로 무대를 꾸몄는데, 치어리더팀의 섹시한 무대는 남성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전원 기립 박수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날 전현무는 치어리더팀 무대가 끝나자마자 박기량에게 “평소 롯데 관련 기사에서만 접한 분이 여기에 있다”고 말하며 강력한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롯데 박기량 치어리더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롯데 박기량 치어리더 화장실 식사 화제가 된 이유?
한편 지난 해 12월 28일 방영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송년특집편 방송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이 지난 방송 이후 악플이 줄어들었다고 고백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경기장 내에서는 식사를 할 수 없다는 규칙 때문에, 화장실에서 동료들과 피자로 식사를 대신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기 때문이다! (박기량이 치어리더들이 경기장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 못 한다는 규칙 때문에, 여자 화장실에서 피자를 시켜놓고 동료들과 식사를 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장면은 유명했다!)
박기량은 이날 방송에서 "이젠 화장실에서 식사 안 한다"고 밝히며, 당시 롯데 자이언츠에 대한 악플과 자신에 대한 악플로 많이 속상해했던 심정을 전하며 네티즌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아래는 당시 방송에서의 화장실 식사 사진 및 롯데 여신 박기량 치어리더 영상 및 사진 모음!
SBS 설특집 페이스오프 박기량 연습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