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만식이 결혼식을 올렸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아니 이 배우가 총각이었어? 나이가 몇인데 이제 결혼이야라고 반응을 했지만 놀랍게도 정만식은 30대였다는 사실! ^^
충무로 대표배우 정만식의 결혼을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2013년 12월 28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배우 정만식의 결혼식이 거행되었고, 정만식의 결혼식에는 많은 선후배 스타 배우들이 참석해 식장을 훈훈하게 빛내주었다.
정만식 결혼식장 스타 배우 참석자 누구 누구?
정만식 결혼식장에는 많은 스타 배우들이 있었다. 스타들은 어떤 모습으로 정만식의 결혼에 참석했을까 무척이나 궁금하다.
가장 먼저 참석한 정진영은 "얼핏 보면 나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는 만식 군, 결혼 축하하고 더욱더 멋진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재미있는 축하멘트를 보냈고, 결혼식 사회자로 나선 후배 배우 조진웅은 “결혼을 하면 나는 당연히 이기고 살 줄 알았다. 그런데 어김없이 지더라”며 “만식이 형, 결혼을 하면 형도 져야돼. 와이프라는 존재는 결단코 이길 수가 없다. 헬게이트가 열렸다”며 역시 너스레 섞인 웃긴 멘트를 날렸다.
그 외 개그맨 허경환, 배우 정려원 등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고, ‘응답하라 1994’ 삼천포 캐릭터로 한창 주가 인기 상승중인 배우 김성균은 “형님, 결혼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란다. 나도 결혼해서 진짜 행복하다. 잘 사세요. 와이프 말씀을 잘 들으면 결혼생활이 행복할 거다”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정만식의 결혼식은 주례 없는 예식으로 진행되며 평소 절친한 배우 조진웅이 사회를 본다. 축가는 정만식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던 가수 앤씨아가 맡았다.
정만식 어떤 배우? 정만식 예비 신부는 누구?
정만식은 지난 2005년 영화 ‘오로라 공주’로 데뷔 이후 ‘부당거래’, ‘더킹 투하츠’ 등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드라마의 제왕’과 올해 초 ‘7번방의 선물’로 인기몰이에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드라마 '굿 닥터'에서 야심있는 의사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정만식과 결혼을 약속한 예비 신부는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 살 연하의 연극배우로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