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대본 인증샷! 응급남녀 제2의 응사 열풍 일으킬까? 사진 동영상 모음!

클라라가 '응급남녀' 대본 인증샷과 함께 새해인사를 남겼다. tvN의 인기 드라마였던 '응답하라 1994' 후속 드라마로 공개되는 송지효, 최진혁 주연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참여하는 클라라의 깨알같은 드라마 홍보이다.

 

클라라는 1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해피 뉴 이어 모닝(Happy New Year Morning) 2014년의 첫날이고 우리들의 남은 인생의 첫날이고 tvN 혈압상승 로맨스 '응급남녀'의 첫 촬영날이에요~ 올해도 힘차고 즐겁게 출~바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송지효, 최진혁, 클라라의 응급남녀 기대중이시라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공개 된 사진 속에는 tvN '응급남녀' 대본이 담겨 있다. 클라라는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에 이어 오는 1월 24일부터 방송되는 '응급남녀'에 출연할 예정이다.

 

클라라는 '응급남녀'에 한아름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한아름은 미국에서 의과대학을 졸업한 화려한 미모의 소유자로서 당당하고 섹시한 인물로 클라라의 실제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캐스팅 되었다고 전해진다.

 

'응답하라 1994' 후속 '응급남녀' 어떤 드라마?

 

한편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원수 같은 부부가 병원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2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송지효가 분한 주인공 오진희와 최진혁이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 오창민은 대학시절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은 인연으로 만나 결혼했으나 결혼 후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악연으로 돌변해 이혼한 사이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응급실이란 장소에, 다시는 만나면 안되는 커플이 만나면서 생기는 일촉즉발 사건들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tvN의 '우와한 녀'를 연출했던 김철규 PD와 현재 가장 잘 나가는 스타 작가 중의 한 사람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한 최윤정 작가와의 만남이 또 어떤 디테일한 작품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된다. 아래 응급남녀 관련 사진 및 동영상 모음!

 


응급남녀 : 1차 티저 영상 - 송지효편 30s

 

 


응급남녀 : 1차 티저 영상 - 최진혁편 30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