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서경석 나이 논란! 무슨 이유? 사진 영상 보기!

김성주가 서경석과의 호칭 관계에 분통을 터뜨려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초기 같은 나이인데 어찌 하다보니 지금까지 서경석을 형이라고 부르게 된 사연이 있어 웃음과 함께 어찌된 일인지 궁금증이 인다.

 

2014년 1월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김성주와 서경석의 애매한 호칭관계를 폭로해서 관심을 모았다. 서경석과 김성주는 동갑이지만 김성주는 서경석에게 '형'이라고 부르고 있다는 것이다.

 

김성주 아빠 어디가2 하차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에 김성주는 "처음 MBC 입사했을 때 학번을 물었더니 90이래서 91인 김성주가 나보다 빠르더라. 그때 서경석 이윤석이 나보고 형이라고 부르라고 하길래 형이라고 하게 됐다. 

 

근데 이후 이러저러 알다 보니 1973년 생기이도 한 이세준, 김원준, 배기성하고는 친구더라. 나도 그들과는 친구인데, 이게 어디서부터 꼬인 것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다 같인 모인 자리에서는 내가 말을 하지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 김경호 등이 이구동성으로 "친구먹어라, 친구하겠다고 말해라. 정 곤란하면 경석씨라고 불러라"고 부추겼고, 이에 김성주는 "정확히 양력으로 하자. 등본에 나와있는대로 하자"고 말했으나, 이내 "아니다. 난 계속 경석이형 보고 싶다. 형이라고 불러도 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상황이 벌어졌다. 아래 관련 사진 및 동영상!

 

 

김성주 서경석 나이 논란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