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시즌3 KBS 실시간 보기 + 음성다중 설정으로 자막으로 보기 안내!

셜록 시즌3가 드디어 온다! 그것도 공중파 KBS를 통해서 미국보다 빠른 방송날짜로 오늘 2014년 11월 5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국내팬들을 찾아간다.

 

BBC 인기 추리 드라마 '셜록'의 최신 시즌인 '셜록' 시즌3가 영국에서 2014년 새해 첫날 1월1일 첫 방송된 이후 채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 국내에서 1월 5일 KBS2 일요일밤 11시55분 국내 팬들을 찾아간다.

 

2년만의 귀환 셜록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번 셜록 시즌3는 코난 도일의 작품 중 '빈집의 모험'(The adventure of the empty house), '네 개의 서명'(The sign of four), '마지막 인사'(His last bow)를 토대로 제작됐다.

 

특히 지난 두번째 시즌에서 극중에서 죽은 것으로 추정되며 미스테리에 빠져 있던 셜록 홈즈가 극적인 부활을 하는 시즌으로 더욱 유명하다.

 

셜록 KBS 방영, 음성다중 설정하면 더빙 아닌 원어에 자막으로 볼 수 있다던데?

 

셜록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섹시미 넘치는 목소리로도 유명하다. 얼마나 목소리가 좋았으면 피터 잭슨의 새로운 중간계 3부작인 '호빗' 시리즈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강령술사와 용 스마우그의 2인 1역까지 목소리 연기를 맡았을지 짐작이 간다.

 

 

셜록 시즌3 KBS 온에어

심지어 극장에서 드래곤 스마우그가 베네딕트 컴버배치라는 것을 뒤늦게 안 여성 관객들은 섹시한 목소리의 스마우그가 난쟁이들의 재기어린 공격에 당할 때마다 안타까움의 탄성을 자아내곤 했다는 후문도 있다.

 

셜록을 음성다중 설정을 통해 더빙판이 아닌 자막으로 보는 방법은, 리모컨에서 메뉴-> 음성 -> 음성언어->영어로 설정을 하면 된다고 한다. (TV마다 다르지만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됨)

 

또한 음성을 영어로 하면 자막도 필요하니 청각장애 자막 설정도 해야 한다. 역시 메뉴-> 일반 -> 자막방송을 눌러 꺼짐에서 켜짐으로 설정을 하면 된다.

 

아래는 7분 13초 분량의 '셜록'의 시즌3 프리퀼 미니 에피소드 '많은 행복한 귀환 (Many Happy Returns)' 동영상! 시즌2 이후 2년이란 시간이 흘러간 후, 앤더슨과 레스트레이드 경관이 셜록의 죽음에 서로 엇갈린 주장을 내놓으며 시작되는 '셜록'이다. 셜록 시즌3과 스토리적으로 연결되는 미니 에피소드이니 미리 봐두는 것도 필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