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2 샤넌 좋은날 3단 고음! 아이유와 외모도 똑같아! 히든싱어2 왕중왕전 사진 영상 완벽 정리!

가수 아이유의 모창 가수 샤넌이 연일 화제다! 특히 히든싱어2 왕중왕전에서의 아이유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노래 '좋은날'의 3단 고음에도 파이널 진출 문턱에서 좌절되었지만 인기는 여전하다.

 

지난 2014년 1월 18일 오후 11시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2' 왕중왕전 무대에 출연한 샤넌은 무려 아이유의 직접 격려와 호평을 받으며 무대를 꾸몄지만 조성모 모창 가수에 패해 파이널에는 진출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샤넌은 아이유의 '좋은날'을 선곡해 안무와 곡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좋은날'의 트레이드 마크인 3단 고음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 객석의 큰 박수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샤넌의 아름다운 탈락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아이유 모창 가수, 갈수록 화제에 화제 샤넌 공연 어땠나? 샤넌 누구?

 

결과적으로 샤넌은 조성모 모창 가수와 남진 모창 가수에게 득표에서 뒤져 파이널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지난 예선에 이어 왕중왕전에서도 인기는 여전함을 증명했다.

 

특히 이날 샤넌은 인터뷰 도중 아이유의 응원 문자를 받고 활짝 웃으며 "기분이 너무 좋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또한 공개된 영상에는 샤넌이 롤모델로 꼽은 아이유가 깜짝 출연했습니다. 아이유는 "이 친구 노래 진짜 잘하는 친구다. 다른 스타일이 있는데 그걸 숨기고 나를 따라한 거다"고 칭찬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래는 지난 예선에서 샤넌이 완벽하게 소화해낸 2라운드 좋은날 3단 고음 동영상과 함께, 히든싱어2 아이유 편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 속 앤 해서웨이가 불러서 더욱 유명한 노래인 I dreamed a dream 을 불러서 유영석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든 샤넌의 스타킹 출연 당시 동영상 및 뮤지컬 레미제라블 삽입곡 I dreamed a dream 동영상 모음과 관련 사진 정리 및 왕중왕전 영상 사진 모음!

 

뮤지컬 아이유 히든싱어2 왕중왕전 좋은날 보기

 

레미제라블 I dreamed a dream

 

 

샤넌이 부른  I dreamed a dream

 

 

샤넌의 3단 고음 완벽 재현 '좋은날' 모창 동영상

 

 

파이브돌스 샤넌 '스타킹' 출연 화제의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