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1일 SBS 공식 유부트 계정을 통해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11회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지난 방송에서 에필로그만 방영되고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이 애간장을 탔는데, 아마도 뒤늦게 편집이 완성되며 이제서야 예고편을 공개하게 된 거것으로 추정된다.
별에서 온 그대 재밌게 시청하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수현과 전지현이 겨울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천송이는 민준에게 "내가 내 입으로 이런 말 하기 좀 그런데, 나 대한민국 남자들이 연애하고 싶은 여자 1위였어. 그런 내가 너한테 어떤 말을 했잖아?”라며 지난번 민준에게 했던 고백에 대한 대답을 요구한다.
그러나 도민준은 “정말 내 대답이 듣고 싶어서 여기까지 온거야?”라며 반문하자 송이는 “아니 같이 있고 싶어서”라며 민준에게 다시 한 번 사랑의 마음을 드러낸다.
도민준 지구를 떠나야 할 시기에 새롭게 찾아드는 뒤늦은 감정!
한편 겨울 캠핑을 떠난 천송이, 도민준 두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민준은 송이가 잠든 사이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늙어가는 느낌이 어떨지 궁금증을 드러낸다. (시간여행 소재에서 꼭 나오는 궁금증이죠! ^^)
그리고 민준은 휘경에게 “네가 좋아하는 여자면 네 방식대로 천송이를 지켜. 형으로부터 송이를 지켜”라는 말을 해서 재경에 대한 모종의 폭로를 하게 되었고, 이후 재경에 대한 휘경의 의심, 사이코패스 재경의 정체가 어떻게 폭로되게 될지에 대한 암시 등이 등장하기도 한다.
한편, 지난 1월 1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0회에서 민준은 재경에게 위협 당하자 초능력을 사용해 정체를 드러냈는데, 이에 재경이 거의 빡이 돌아서 도민준에 대한 분노가 극에 달했는데, 이후 재경의 악마성이 어떻게 나타나게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즈이 커지고 있다. 아래 별그대 11회 예고편 영상 및 관련 이미지!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