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니윤을 기억하는가? 과거 아메리카 오리지널 토크쇼를 들고 고국에서 토크쇼의 진수를 선보였던 자니윤이 설날 안방극장에 출연 LA식 썰렁 개그를 작렬시켰다. MC들까지 나서서 수습을 하려고 땀을 뻘뻘 흘렸던 썰렁 개그지만 근데 어쩐지 곱씹어보면 웃겨서 미소를 머금을 수밖에 없었다.
도전천곡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자니윤 LA식 썰렁 개그 지금도 방송에서 그걸 한다면서?
2014년 1월 31일 설날 특집으로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자니윤은부인 줄리아윤과 함께 출연해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여전한 썰렁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자니윤은 50여년 만에 한국 국적을 취득한 기쁜 소식을 알리며 “기쁨에 목이 멘다”고 말했고, 연이어 “하지만 목이 메는 이유는 떡을 먹는데 물을 먹지 않았기 때문이다”고 자신만의 독특한 개그를 선보였다.
이에 도대체 저게 무슨 소리인지 영 이해가 안되는 MC 이휘재와 장윤정이 "이것이 바로 LA식 개그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 하면 안된다. 다 같이 웃자”며 땀을 뻘뻘 흘리는듯 수습하려 애를 썼다.
하지만 절대 기가 죽지 않는 자니윤! 자니윤은 연이어 “물을 안 먹은게 아니라 못 먹게 하더라”고 알쏭달쏭한 말을 이어 가더니, 드디어 “물을 못 먹게 하는 이유는 지금이 구정이라 구정에 물을 먹으면 구정물 먹는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썰렁 개그, LA 식 개그의 진수를 선보였다.
노사연 남편 이무송에게 부부 결혼 20주년 기념 크루즈 여행 선물 받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과 함께 출연, 결혼 20주년을 맞아 남편 이무송이 준비한 선물을 공개했다.
노사연이 공개한 결혼 20주년을 맞이한 남편 이무송의 선물은 크루즈 여행! 그것도 무려 크루즈가 한 달 짜리라고 하더라고 말해서 좌중의 부러움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노사연의 말을 들은 MC 이휘재는 이무송씨 그렇게 안 봤는데, 우리 부인도 함께 보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자니윤 못지 않은 썰렁개그로 웃음을 유발!)
김소현 손준호 부부 연애 시절 애칭 공개! 말도 안 돼! 강아지라니!
또한 이날 방송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8살 연하 남편과의 연애 시절 애칭을 공개했다. 결혼 후에는 남편에게 여보, 당신이라고 부르지만 연애 시절에는 특별한 애칭이 있었다는 것!
MC들이 그게 무엇이냐고 재촉을 하자, 김소현은 연애시절 애칭을 공개하려 하다 부끄러운 듯 웃어 보이며 “강아지였다”고 수줍은 모습을 보이며 애칭을 공개했다. (우리 강아지, 어쭈 어쭈... 이건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가 빙그레 부르던 거였는데 ㅎㅎ)
김소현의 말을 들은 MC 이휘재는 일부러 못 알아 들은 척 “단아지가 뭐야? 단아지?”라며 재차 확인하는척 했고, 이에 MC 장윤정은 “조연출이 많이 짜증났나보다, 이휘재가 자꾸 물으니 아주 간단하게 ‘개’라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다.
1970년대 최고 은막 스타 김희라 출연한 영화가 무려 500여 편 이상!
배우 김희라와 아들 김금성이 설날 특집 도전 1000곡에 출연했다. 이날 MC 이휘재는 김희라, 김금성 부자의 닮은 외모에 감탄하며 "김희라 선생님이 나온 영화가 총 몇 편이나 되냐고 물었고, 이에 김희라는 잘 기억이 안난다는 대답을 했다! (실제로 김희라는 약 500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기 때문에 진짜 기억이 안난다는게 거짓말이 아니라는 사실!)
이어 김희라의 활약상이 공개됐다. 김희라는 1969년 영화 '비 내리는 고모령'으로 데뷔해 선 굵은 연기로 1970~80년대 액션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는 최근 2010년까지도 영화 '시'에 강노인 역으로 출연하며 왕성하게 영화 활동을 이어왔다.
이휘재는 김희라에 대해 "전성기 때 1년에 40편 정도 찍은신거다. 한달에 3, 4편 찍으신거다"고 말한 뒤 김희라 부자를 응원 온 김희라 아내를 소개하기도 했다.
‘스타 가족 총출동’ 설 특집 ‘도전천곡’은 자니윤 줄리아윤 부부를 포함 이무송 노사연 부부, 손준호 김소현 부부, 김희라 금성 부자, 염경환 염은률 부자, 이상호 이상민 쌍둥이형제, 한민관, 김태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