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홍진호의 ‘나 혼자 산다’ 예고편 등장이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홍진호는 2014년 2월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 등장해 다음주 ‘더 무지개 라이브’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나혼자 산다 홍진호 출연 기대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홍진호는 이른 오전부터 승부욕을 불태우며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약점으로 지적되는 발음을 고치기 위해 소리내어 책을 읽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홍진호는 ‘경찰청 철창살’을 제대로 발음하지 못하면서도 “괜찮은데?”라고 스스로 호평을 아끼지 않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노홍철과의 인연도 소개! 노홍철과는 무슨 관계?
한편 홍진호는 나혼자 산다 출연과 관련한 언론 인터뷰에서, 촬영은 무척 재밌었으며, 집안 곳곳에 있는 카메라가 불편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는, 게이머 시절부터 카메라는 여기저기에 있었기 때문에 딱히 신경 쓰이진 않았다. 이전에도 그냥 무시하고 잘 다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홍진호는 '더 지니어스 : 룰 브레이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노홍철과의 재회도 언급해서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이 일기도 했습니다. 홍진호에 따르면, 홍진호와 노홍철은 "평소 연락을 자주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문자로 안부를 물은 사이다. 이번 '나 혼자 산다' 촬영을 통해 만날 예정이다"라며 더 지니어스2'가 많은 논란이 되긴 했지만, 출연자들끼리는 사이가 굉장히 좋은 편임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최근 케이블TV tvN '더 지니어스 : 룰 브레이커'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은 홍진호의 공중파 출연으로 방영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출연분은 오는 2월 14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래 예고편 영상입니다!
홍진호 나혼자 산다 예고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