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 나이키 골프 90% 할인! 퍼스트빌리지 폭탄세일 정보 총정리 및 매장 안내

테마형 문화 쇼핑공간 퍼스트빌리지가 유명 골프 브랜드들과 함께 소치 동계올림픽 선수단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골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나이키 골프를 비롯해서 유명 골프 브랜드 제품을 90%까지 할인하는 통큰 이벤트입니다.

 

퍼스트빌리지 안내에 따르면 `골프 패밀리 세일`을 소치 동계올림픽의 골든위크 기간인 2월 12일부터 2월 23일까지 12일간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퍼스트빌리지뿐만 아니라 퍼스트빌리지에서 운영하는 나이키골프 지점들도 함께 골프 패밀리 세일 이벤트에 동참해 유명 골프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세일합니다!)

 

퍼스트빌리지 할인행사 정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퍼스트빌리지는 나이키 골프는 매일 3천점씩 10일간 총 3만점 이상의 물량을 충분히 공급하며,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는 물론 골프화를 포함한 모든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고 알렸으며,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는 물론 골프화를 포함한 모든 품목이 준비돼 정가의 10%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바로 필드에 나갈 수 있는 골프웨어 한 세트를 장만할 수 있다고 합니다.

 

 

퍼스트 빌리지 골프웨어 할인, 브랜드 정보 및 가격은?

 

정가 135,000원인 골프웨어 스커트가 13,500원, 정가 150,000원인 클래식 집업재킷은 15,000원, 정가 95,000원인 나이키 골프 티셔츠는 9,500원, 정가 259,000원인 나이키 골프화는 25,900원에 판매됩니다.

 

이번 ‘골프 패밀리 세일’은 나이키 골프를 비롯해 닥스골프 헤지스골프 JDX 슈페리어 아놀드 파마 엘레강스 스포츠 등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며, 주력 상품 대부분이 90% 할인되는 것은 물론 소수의 신상품도 70% 할인을 진행합니다.

 

 

 

 

퍼스트 빌리지 위치 및 가는 방법?

 

퍼스트 빌리지는 20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단지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코데스컴바인, 펠틱스 등으로 꾸며진 퍼스트빌리지 아울렛과 노스페이스(예정), 블랙야크, K2, 네파, 라푸마 등이 입점되어 있는 아웃도어 빌리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이 입점한 LG패션종합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빌리지내에 또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이국적 느낌의 프랑스빌리지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스타일로 꾸며진 지중해풍 레스토랑 로즈마리노 등을 통해 다양하고 이국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주말 외식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전형적인 유럽마을을 연상시키는 건물과 인테리어는 주말 출사 명소로 최근 급부상중입니다.


퍼스트빌리지는 5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2014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달인 1월 17일부터 1월 19일까지 3일간 나이키 운동화와 골프화 300족을 단돈 500원에 한정 판매한바 있기도 합니다. (요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울렛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