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 드라마 '별에서온그대' 19회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동영상 예고편은 방송 직전까지 기다려봐야 할 것 같고,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텍스트 예고입니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술에 취한 휘경은 형 재경에게 자신이 한경의 보이스펜을 가지고 있다는 얘기를 말하고, 재경은 호텔방에 혼자 있는 휘경을 찾아오게 됩니다.
별에서 온 그대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소시오패스인 재경은 사고를 가장해 자신의 친형을 죽인 인물이기 때문에 자신의 정체를 밝히려 압박해오는 휘경 역시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이번 텍스트 예고를 통해 휘경마저 목숨이 위험해지면서 긴장감을 자아내는 분위기가 형성이 됩니다.
한편 천송이는 도민준이 자신의 곁에 남으면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애써 외면하고, 도민준은 드디어 송이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지만, 그러나 천송이에게 예상치 못한 위험이 닥치게 됩니다! (이런 텍스트 예고도 클리프행어군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의 웨딩드레스 장면 큰 화제!
한편 지난 별그대 18회에서는 전지현이 분한 천송이의 웨딩스레스 장면이 방영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천송이는 자신을 절대로 떠나지 않겠다는 도민준의 말에 만화방 친구와 웨딩드레스를 보러가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천송이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 완벽한 여신자태를 뽐냈는데, 천송이는 “화보 때랑은 기분이 다르다”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친구인 만화방 홍사장은 “그런데 이거 합의된 거 맞냐”며 “김칫국 원샷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이에 천송이는 “합의는 한 거나 마찬가지다. 그 사람 원래 멀리 가기로 약속했는데 나 때문에 포기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아래 사진 및 영상입니다!!
전지현 오나미 하지마 패러디 깨알 깨알 빅웃음!
또한 이날 방송에서 '별그대' 전지현이 개그우먼 오나미의 유행어 '하지마'를 패러디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전지현은 자신의 방에서 벽을 향해 “도민준 씨 들려? 들릴 거야. 못 본 지 얼마나 됐다고 또 보고 싶지?”라고 외치며, 이어 “내 앞에 순간 이동해서 와주면 안 돼? 왜 대답 안 해? 나 놀리는 거지? 하지마 하지마 그러지마”라고 오나미를 흉내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