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공개! 별그대로 인기끈 에필로그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미공개 에필로그인 21회 마지막회 에필로그 감독판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3월 4일 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이 올라왔는데, 이날 공개된 에필로그 감독판에는 지구와 외계를 오가는 도민준이 혼자 잠이 든 천송이에게 인사를 건네고 따뜻하게 끌어안는 모습 등의 이른바 도민준 천송이 신혼집 영상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별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어떤 내용?

 

이번 에필로그 감독판 영상은 전날 제작진이 발표한 대로, 마지막회에서 시간 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입니다.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던 바로 그 영상이었습니다.

 

특히 도민준과 천송이가 함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신혼집이 바로 일산에 위치한 조형기의 실제 집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화제입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예쁘고 아름다운 집을 물색하던 중 발견하게 됐다고 합니다.

 

배우 조형기의 집은 한국의 비버리힐즈라고 불리는 일산 단독주택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집안에 벽난로까지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영상 확인하세요!!

 

별그대 21회 에필로그 감독판 영상

 

 

 

에필로그 뜻 무엇?

 

별그대로 유명해진 에필로그는 프롤로그의 반대말입니다. 보통 소설에서 프롤로그가 소설의 가장 처음 부분을 의미하는데, 요즘은 프롤로그를 안 넣고 그냥 본편으로 넘어가는 작가들도 많습니다.

 

반면 에필로그는 소설의 마지막 부분을 끝내고 보통 그 이후의 이야기 등 마무리를 하는 부분입니다. 만화 슬램덩크에서 경기 다 끝나고 강백호의 해변 장면 같은 것이 대표적입니다. 아래 별그대 에필로그 모았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8회 도민준, 천송이 키스장면 보기

 

별그대 에필로그 1회

 

별그대 에필로그 2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