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뱅크 컴백! 임창정 흔한노래 동영상 보기! 뮤직뱅크 1위 후보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가수 홍대광이 고마워 내사랑으로 연인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컴백했습니다. 2014년 3월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자리에 출연하여 신곡 '고마워 내 사랑'으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히나 화이트 레이스 셔츠에 민트색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거기에다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로맨틱하고 큐트한 이미지를 연출했는데, 고마워 내사랑에 어울리는 깜찍 안무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총평입니다.

 

홍대광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어떤 곡?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 사랑'은 묵직한 비트와 달달하고 감미로운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연인을 만나러 가기 전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하며 역대급 파격 변신 행보로 봄 남성 솔로 시장 점령에 나서는 노래입니다. 아래 뮤직비디오 감상하세요. (박보람의 파격 변신 정말 놀랍네요!)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2014년 3월 21일 방송 뮤직뱅크 1위 후보 누구?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번에는 과연 누가 1위 후보가 될지도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소유X정기고와 걸그룹 소녀시대는 3월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1위 후보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소유X정기고는 신곡 '썸'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뿐 아니라 음악사이트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무시무시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와중에, 소유X정기고는 당초 활동을 마무리한 상태였지만 '뮤직뱅크' 측의 요청으로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이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소녀시대는 신곡 '미스터 미스터'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는데요, 이에 이날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른 소녀시대가 1위의 영예를 안게 될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근데 소녀시대 불참이라 좀 아쉬웠네요!!)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투하트, 씨엔블루(CNBLUE), 소유X정기고, 오렌지 캬라멜, 포미닛, 임창정, 베스티,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홍대광, 원피스, 렌, 팀버, JJCC, 소리얼, 백퍼센트, 빌리언, 칠학년일반, 몬스터즈, 멜로디 데이가 출연했습니다.

 

 

 

임창정 흔한노래 지상파 공개!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임창정이 지상파에서 신곡 '흔한 노래'를 첫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임창정은 3월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뮤직뱅크'에 출연해 '흔한 노래'로 무대를 꾸며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임창정은 담담한 목소리로 아픔을 잊어가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임창정 특유의 목소리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흔한 노래'는 임창정의 정규 12집 앨범 '흔한 노래....흔한 멜로디' 타이틀곡으로 흔한 유행가처럼 이별의 아픔을 조금씩 잊어가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임창정의 저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인듯 하네요.

 

임창정 흔한 노래 뮤직비디오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