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효리 콜라보레이션 상대 찾는다! 씨엘 작사 작곡 KGB 브랜드송 어떤 노래?

씨엘이 KGB 맥주 광고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할 상대를 직접 오디션을 통해 응모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씨엘과 함께하는 듀엣을 찾는 오디션에서 채택이 되면 듀엣은 물론 함께 즐거운 광고 촬영까지 가는 대박 이벤트입니다.

 

씨엘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씨엘과 함께 하는 듀엣을 찾는  KGB 콜라보레이션!


관련 페이스북 공지에 따르면, 2014년 4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KGB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현재 KGB 페이스북(facebook.com/mykgb)을 통해 응모를 받고 있습니다.

 

KGB 콜라보레이션에 최종 합격된 참가자는 씨엘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뿐만 아니라 씨엘과 광고에 나오기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KGB를 즐겨 마신다는 씨엘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광고 모델을 제안 받자 즉석에서 본인이 직접 브랜드 송을 작곡, 작사하겠다고 하여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만큼 KGB 브랜드송에 대한 관심은 커지고 있습니다.

 


KGB 음료의 메인 타겟이 20대 여성이고 씨엘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더 돈독한 소통을 이룰듯합니다.

 

씨엘과 듀엣이 된다! KGB 페이스북

facebook.com/mykgb

 


스타일과 실력을 겸비한 씨엘의 선택 KGB

 

전형진 인디펜던트코리아 마케팅ㆍ전략 총괄이사는 "스타일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을 고르던 중 CL을 떠올렸다"며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는 걸그룹보다는 원톱 모델전략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KGB 맥주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가장 잘 맞는 CL을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걸그룹 2NE1의 씨엘은 지난 2013년 SBS 가요대전에서 이효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솔로 여가수 중 돋보인 활약을 보인 이효리는 그간 각종 가요 시상식에서 신화 이민우, 빅뱅의 탑 등 여러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는데, 탄탄한 실력과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씨엘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당시 팬들의 환호성을 끌어내 무대였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해보세요!

 

씨엘 이효리 콜라보레이션 SBS 가요대전 무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