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주현, 코요테 신지 당황하게한 남궁민 주현 발언 무엇? 홍진영 홍진호 무슨 관계 연관검색어까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다시보기!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배우 남궁민이 핵폭탄 급 질문으로 갓아 아내 홍진영의 친구인 코요태 신지, 스피카 주현을 당황하게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12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은 신혼집을 알아보던 중 진영의 친구들로부터 갑작스러운 저녁식사를 제안 받았는데, 급하게 만들어진 저녁 식사 잘에서도 남궁민은 코요태 신지와 스피카 주현의 기에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오히려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남궁민 도대체 무슨 말을 했길래 다들 황당 어이없음!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가사 아내 홍진영을 두고, 진영이가 평소에도 이렇게 끼를 부리고 다니느냐?, 아니면 인생이 원래 흘리고 다니는 거냐?, 라디오스타 규현에게도 윙크를 하더라 등등 거침없는 발언을 해 코요테 신지, 스피카 주현을 놀라게 했습니다.

 

게닥 그리고 남궁민과 홍진영은 30대 커플답게 과거 연애사 공개에도 쿨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스튜디오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모습까지 연출했습니다.

 

 

 

홍진영 과거 연애사에도 쿨한 반응 남궁민!

 

게다가 이 자리에서 평소 진영의 연애스타일을 묻던 남궁민은 자연스레 진영의 과거 연애사를 궁금해 했고 이에 코요태 신지는 "진영의 연관검색어를 못 봤나?” 물었다고, 이에 남궁민은 “아!”하고 짧은 외마디 수긍의 반응을 보여 지켜보는 모두를 웃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과거 연애사 얘기에 주저하는 모습 대신 진솔하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이며 ‘쿨한 30대 커플의 위엄’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남궁민은 아내의 친구들을 소개받아 많이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남궁민 특유의 부드러운 매너와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줘 홍진영의 지인인 코요태 신지와 스피카 주연으로부터 ‘합격점’을 받았습니다는 후문이기도 합니다.

 

스피카 주현에게 합격점을 받은 남궁민

 

 

남궁민 아내 홍진영의 과한 애교많음에 걱정 걱정!

 

30대 연애의 쿨함에도 그러나 배우 남궁민은 가상 아내인 가수 홍진영의 '애교 많음'에는 걱정을 드러냈습니다.

 

4우러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들이 홍진영의 지인인 가수 신지와 스피카 주현을 만나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 남궁민은 홍진영의 친구 신지에게 "왜 진영이 끼를 부리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신지는 "얘는 끼 부리는 게 아니다. 그냥 얘 인생입니다. 남자 입장에서는그럴 수 있겠지만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궁민은 이어 홍진영의 애교 스러운 표정을 흉내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나한테만 하는 지 알고 좋아했었는데 다른 프로그램에서 슈퍼주니어 규현 씨에게 윙크를 하더라. 홍진호 씨도 신경쓰입니다"라며 씁쓸해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남궁민의 반응에 홍진영은 깜짝 놀라며 "아니야, 그건 카메라보고 윙크합니다는 게 타이밍이 잘못된거다"라고 해명을 했고, 친구 신지는 "다른 사람보다 진영이의 눈 깜빡임이 많다고 생각해라"는 이상한 조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 애교 눈길 작렬

 

 

 

홍진호 홍진영 연관 검색어까지! 도대체 무슨 관계?

 

또한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홍진영이 프로 게이머 홍진호와 연관검색어가 된 상황에 대해서 솔직히 신경이 쓰인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가상 아내 홍진영의 친구를 만나는 자리에서, 홍진영 친구 코요테 신지가 남궁민에게, 보기보다는 집착이 좀 있으시다고 이외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에 남궁민은 부정은 하지 않으며, 아직은 집착할 일이 없었는데, 근데 계속 한분이 엮인다며, 연관검색어에 떠 계시는게 약간 신경이 좀 쓰이긴 하다고 홍진호를 간접 언급했다.

 

 

 


홍진영 홍진호 무슨 관계?

 

한편 홍진호와 홍진영은 포털의 연관 검색어에도 올라 있고, 두 사람이 이름도 너무 잘 어울려서 여러 방송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예컨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당시 홍진호는 홍진영에 대해 “이름도 비슷하고 홍진영이 워낙 성격이 좋아서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면서 “이상형까지는 아니다는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홍진호는 '의자왕 홍진호' 소문을 해명하며, 나는 키 작은 글래머가 좋다. 키가 크면 부담스럽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홍진영 사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