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스포티비 MBC 스포츠 플러스 바로가기! 류현진 경기 맞상대 투수 범가너 누구? 범가너 만루홈런 영상 보기!

코리안 몬스터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진도 세일호 침몰 사고로 온 나라가 침통한 가운데 이날 경기는 공중파 MBC가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 중계방송을 취소했습니다.

 

MBC는 4월 18일 새벽 4시부터 예정된 류현진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등판을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객선 침몰 사고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잠겨있는 상황에서 애도의 뜻을 밝히기 위해서입니다.

 

이로써 류현진의 등판 경기는 케이블채널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하고, 그 외 인터넷 스포티비와 포털 인터넷 경기 중계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2014년 시즌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류현진 3승 도전, 중계는 어디서?

 

류현진은 4월 18일 새벽 4시 45분 캘리포니아주 AT&T파크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경기서 3승 사냥에 나섭니다. (서부 낮경기라 새벽에 경기를 중계하게 되었네요!) 

 


류현진 선수는 지난 4월 12일 애리조나전 2승을 올린 후 5일간 푹 쉬고 나서는 경기인지라 좀 더 쾌적한 몸상태로 복수전을 치를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현재 류현진 선수는 2승 1패 평균자책점 2.57(21이닝 6자책)을 기록 중입니다.

 

 

LA 다저스 커쇼 개막전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

 

'코리안몬스터' 류현진의 시즌 3승 도전기는  MBC스포츠플러스가 생중계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공중파 MBC는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류현진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등판 중계를 취소합니다고 밝혔습니다.

 

2014년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MBC와 SPOTV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MBC는 2017년까지 메이저리그 지상파 단독중계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SPOTV는 IPTV 3개 채널, 케이블 채널 1개를 보유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채널 중 하나로서 메이저리그 중계로 완전히 핫한 채널입니다.

 

 

 

모바일, 포털 등과의 연계로 언제 어디서나 중계를 볼 수 있는 SPOTV

 

게다가 SPOTV의 경우 SK Btv 모바일을 비롯하여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포털과의 연계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중계가 진행되고, 아프리카 TV와 유투브 채널에서도 중계가 되어 언제 어디서나 중계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요즘은 거의 메이저리그 중계를 TV로 보지 않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봅니다!! 특히 컴퓨터로 작업을 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을 더욱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나 다음 팟플레이어 등의 어플을 설치만 해 놓으면 충전하면서 바로 바로 모든 메이저리그 경기를 볼 수 있어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중계 보기

 

다음 중계 보기

 

 

아프리카TV 메이저리그 중계 보기

 

 

스포TV 유투브 중계 보기

 

 

 

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에이스 범가너 누구?

 

한편 류현진의 맞상대인 샌프란시코 투수 범가너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습니다. 매디슨 범가너는 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투수입니다.

 

2013년 신인런 류현진과 맞경기를 펼친 적도 있었고 이번이 리턴 매치 복수전입니다. 작년 2013년도 성적이 13승 9패에 방어율이 2.77로 뛰어난 성적을 올렸고, 다저스 상대로는 3승 1패에 1.93 평균 자책점이라 2점 내기가 힘든 투수입니다.

 

 

사이드암에 가까운 투수암으로 공을 뿌리며, 그 때문에 히팅 타이밍을 잡기가 어려운 투수로 알려졌으며, 긴 팔을 이용해 릴리스 포인트를 앞쪽으로 형성하는탓에 구속 역시 빨라 보이는 투수로 상대하기 깐깐한 투수라 류현진 선수의 고전이 예상되네요.

 

또한 지난 4월 12일 경기에서는 마운드에서는 부진했지만 타석에서 무려 5타점에, 게다가 4회에 투수 만루홈런을 터뜨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해보세요. 정말 쩌네요!

 

 

범가너 만루 홈런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