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노란리본 등장! 짝퉁 일베 노란리본 구분법 상세 안내 노무현 대통령 비하 노란리본까지 일베 등장!

하다하다 못해 이제는 간절한 염원을 바라는 노란리본에까지 짝퉁을 만들어 희생자를 조롱하는 일베 노란리본이 등장해서 네티즌들을 경악시키고 있습니다.

 

세월호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염원하는 노란리본 캠페인이 확산되는 가운데, 일베저장소에서 노란리본 가짜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노란리본을 달기 위해 노란리본 이미지를 검색하다가 무심코 가짜 이미지를 달면 조롱할 목적입니다.

 

노란리본까지 조롱하는 일베 없어져야한다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일베 가짜 노란리본 만들어 조롱 목적으로 배포! 일베 짝퉁 노란리본 구분법?

 

2014년 4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짜 일베 노란리본, 조심하세요'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글에는 노란리본을 조작한 가짜 노란리본이 담겨 있습니다. 얼핏보기에는 노란 바탕에 검은색 리본 그림으로 다를 것이 없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리본 그림을 일베의 표식인 'ㅇㅂ'로 고쳐놓은 것입니다.

 

노란리본은 세월호 실종자들이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대학생 연합동아리 ALT가 제작한 것입니다. 그런데 일베는 이런 안타까운 심정까지 조롱하는 이런 가짜 노란리본을 만들어 보는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앞글자를 딴 노란 리본뿐만 아니라 일베에서 만든 조롱의 노란 리본은 고 노무현 대통령의 이미지를 코알라와 합성한 이미지를 따서 만든 또 다른 이미지도 있어서 고인 모독이 도가 넘었다는 반응입니다. (아래 이미지)

 

  

 

 

노란리본 진품 이미지 다운로드는 아래를 클락하세요!! 

  노란리본 모음.zip

 

 

 

조권, 임슬옹 , 김미화, 박인영, 박광현 등 유명 연예인 노란리본 동참!

 

한편 이번 노란리본 달기 운동에 다수의 연예인들도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그룹 2AM의 조권과 임슬옹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 리본 사진과 함께 '한국을 위해 기도해 달라(PrayForSouthKorea)'는 태그를 덧붙였으며, 배우 박인영, 개그우먼 김미화, 가수 솔비, 개그우먼 김미화 등도 자신의 노란리본 사진을 SNS에 게재해 노란리본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배우 박광현은 트위터를 통해 제 트위터를 방문한 모든 분들. 노란리본은 달아 주세요! 1% 기적을 바라봅니다"라는 글과 노란리본 사진을 게재했으며, 가수 바다는 하느님…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그 무엇이라도 기적으로 믿겠습니다. 희망 앞에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노란리본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