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추모곡 부디 듣기! 윤일상 부디 세월호 헌정곡 공개! 윤일상 진혼곡 세월호 진혼곡 윤일상 부디 듣기!

작곡가 윤일상이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의 희생자들을 위한 연주곡을 헌정했습니다. 윤일상은 2014년 4월 2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월호 희생자 분들을 생각하며 그들의 넋을 기리며 작은 연주곡을 헌정합니다. 부디.. 부디 그 곳에서는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세월호 사망하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윤일상 부디, 세월호 희생자 분들을 위한 진혼곡!

 

이날 작곡가 윤일상이 공개한 헌정 진혼곡 부디는 ‘부디-세월호 희생자 분들을 위한 진혼곡’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윤일상은 "작업을 하려해도 자꾸만 아이들이 마지막까지 매달렸을 절박한 순간이 떠올라 힘들었습니다. 부디 이 음악이 마지막 가는길에 작은 동반자가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해 줄수 있는게 이것밖에 없어서 미안합니다... 부족한 나의 작은 연주곡을 헌정합니다. 부디...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윤일상 '부디-세월호 희생자 분들을 위한 진혼곡' 듣기

 

 

세월호 참사 발생 8일째 스타들의 황망한 마음 늘어가!

 

세월호 참사 발생 8일째 역시 온 국민이 슬픔에 잠긴 가운데 스타들의 황망한 마음도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4월 23일 작곡가 김형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도대체 어쩌자고 이러는가"라는 글을 게재하며 안타까워했습니다.

 


가수 겸 작곡가 정지찬 또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자다가 벌떡 일어나 가슴을 친다"라며 "얘들아 미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기자 신현준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제발. 제발"이라는 글로 실종자들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현재 방송가 모두 이번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고, 이러한 뜻에서 당초 예정된 프로그램 및 가요계 공연 등을 속속 연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