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3회 두번째 살인사건 등장하나? 인기 드라마 갑동이 3회 다시보기 및 갑동이 4회 예고편

류태오가 돌아온 갑동이의 두 번째 살인을 예고하며 tvN 인기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갑동이의 재미와 흥미가 한층 커지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 3회에서는 사이코패스 류태오에게 피습당한 형사 하무염과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에 관한 내용이 그려졌습니다.

 

갑동이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17년 전 연쇄살인을 저질렀던 갑동이와 동일한 범죄 수법을 사용하는 살인마의 재등장에, 이에 불안함을 느낀 하무염은 또 다른 사건을 막기 위해 과거 갑동이가 두 번째 살인을 저질렀던 버스 정류장으로 향하는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하무염은 갑동이를 추종하는 사이코패스 류태오의 기습을 받아 의식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 류태오는 언론사에 전화를 걸어 하무염을 이름을 사칭해 갑동이의 두 번째 범행을 예고하게 되고, 갑동이의 범행 내용을 담은 기사가 인터넷을 장식한 그 날, 일탄시는 17년 만에 다시 공포에 빠지게 됩니다!

 

 

 


한국형 서스펜스 스릴러의 공식을 다시 쓴다 '갑동이' 어떤 드라마?

 

tvN 인기 드라마 '갑동이'는 가상의 도시인 일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입니다.

 


17년 전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지칭하는 갑동이를 추적하는 형사 하무염을 중심으로 갑동이에 대해 저마다의 사연을 지니고 있는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스토리를 담은 내용입니다.

 

 

 

과거 갑동이 용의자로 지목 당하다 죽게 된 아버지 때문에 형사가 된 하무염, 과거 갑동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오마리아, 과거 갑동이 사건을 담당했던 양철곤, 갑동이를 자신의 영웅이라 부르는 사이코패스 류태오!

 

그리고 하무염과 류태오를 모델로 범죄사건을 그린 웹툰 ‘짐승의 길’을 연재하는 마지울이 주요 캐릭터로 등장해서 한국형 서스펜스 스릴러의 새로운 공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호평받는 작품입니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배우들의 호연으로 방송 2회만에 평균시청률 2%를 돌파한 '갑동이'가 케이블 드라마의 인기를 책임지고 있는 tvN의 드라마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갑동이 4회 예고편 감상하세요!

 


갑동이 4회 예고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