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성의 비락식혜 의리 광고가 공개되며 코믹하고도 진지한 김보성의 새 CF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4년 5월 7일 팔도 비락식혜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김보성의 광고 영상에서 김보성은 쌀 가마니를 주먹으로 터뜨리며 본인의 유행어인 “의리”를 연신 강조하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또 김보성은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한 쌀 음료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쌀 속에서 제품을 꺼내고 다른 음료 대신 몸에 좋은 식혜를 먹으라며 연신 의리 의리를 강조했습니다.
김보성은 “광고주는 갑, 나는 으리(을)이니까”라 말하며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마무으리’ 등등 어떻게든 의리를 강조해서, 의리를 소비자들의 뇌속에 아예 새겨서 비락식혜로 연결시키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드러내며 코믹한 문구와 함께 등장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김보성은 온라인 상에서 그가 강조하는 의리가 각종 패러디 물로 인기를 얻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김보성은 최근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를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하고 직접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하는 등 진정한 의리남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비락식혜 의리 동영상 보기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비락식혜 새 모델 맞추면 이벤트!
한편 비락식혜는 인터넷에 새 모델을 음영 처리해서 누구인지 맞춰보라는 이벤트를 게시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최고의 대세남 비락식혜의 새 모델은?'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한장의 사진 속에서는 비락식혜를 한 남성이 한손으로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얼굴은 검은색으로 덧칠돼 있습니다.
현재 비락식혜는 비락식혜 의리 이벤트로, “영수증 찍어 올리면 러시아 바이칼호 여행 간다? 등의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10일까지 비락식혜 20주년, 팔도비빔면 30주년 기념 고객사은대잔치 이벤트로 개최되며, 팔도는 팔도비빔면, 왕뚜껑, 남자라면, 일품해물/짜장면, 틈새라면, 불낙볶음면, 도시락, 비락식혜, 산타페, 뽀로로 전 제품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시아 바이칼호 여행을 보내준다고 하며, 응모자 중 48명에게는 러시아 바이칼호 여행티켓을 7천 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신동우 김보성의 의리에 고맙다 감사 인사! 신동우 누구?
하녚 ㄴ'의리남' 배우 김보성이 비락식혜 광고모델로 발탁돼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함께 출연한 신동우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동우는 5월 7일 소속사를 통해 "요즘 '으리'로 인기를 받고 계신 김보성 선배님과 함께 촬영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다. 현장에서도 먼저 다가오셔서 챙겨주시고 격려의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작품에서도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신동우는 '의리'를 강조하는 비락식혜 광고에서 수험생 학생역으로 나온 배우인데,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3D드라마 '강구이야기'를 통해서 훈훈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