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준금이 지상렬과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재혼을 시작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른바 연상 돌싱녀와 연하 노총각 컨셉의 새로운 가상 재혼 커플인데, 제작진에 따르면 이혼 경험이 있는 박준금이 본인의 재혼 상대로 8살 연하인 노총각 지상렬을 직접 선택 했다고 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1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새롭게 프로그램에 합류한 커플 박준금과 지상렬의 모습이 예고 형식으로 짧게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은 재혼 이상형으로, 재밌고 친구 같은 남자를 만나고 싶다며 8살 연하인 지상렬을 직접 지목했고, 박준금이 자신을 지목했습니다는 소식에 지상렬은, 왜 나야? 혹시 봉사 하는 거냐?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어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이어 시작된 두 사람의 가상 재혼 부부 생활은,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돌싱녀 박준금과 노총각 지상렬의 일상은 현저하게 비교되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크나큰 궁금증을 낳았습니다.
이영하 박찬숙 부부 하차? 이영하 박찬숙 부부 인기 많은데 하차 이유는?
박준금 지상렬 부부의 님과 함께 합류에 대해, '님과 함께'를 맡고 있는 성치경 PD는 박준금과 지상렬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고, 약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서인영, 크라운 제이 커플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각자 개성이 강한데 묘하게 어우러진다며, 유쾌한 촬영이었다고 말한 바 있어 향후 전개가 궁금했습니다.
한편 박준금, 지상렬 가상 부부 콤비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상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인기를 이어가고 있던 이영하 박찬숙 부부가 왜 님과 함께에서 하차해야 하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이어졌습니다.
이영하는 지난달 뮤지컬 연습 도중 다리 골절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수술 후 재활 치료를 해야 하기에 야외 촬영인 '님과 함께'에서 불가피하게 하차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영하, 박찬숙의 마지막 이별 이야기기 이날 방송에서 나간 것입니다.
박준금 이혼 이유는? 화려한 돌싱녀?
한편 배우 박준금과 개그맨 지상렬이 '님과 함께' 이영하, 박찬숙 부부의 뒤를 잇게 되면서 두 사람의 이러 저러한 사항들에 대해서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중견 탤런트 박준금은 지난 2005년 이혼했는데 한동안 이혼 사실이 공개되지 않았다가 뒤늦게 공개되었는데, 주부대상 토크쇼에도 출연했고, 몇몇 언론과 인터뷰를 했지만, 서류상으로 이혼했지만, 이혼 후에도 한동안 평상시와 다름없이 지냈으며 '재결합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만천하에 '이혼'을 알릴만한 처지가 아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결혼생활을 하며 아이가 없었는데, 12번씩이나 시험관 아기 수술을 받은 적도 있을 정도여서 작은 다툼이 있었고 욱하는 마음에 이혼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준금 누구? 박준금 재산, 학력, 집안
박준금은 80년대 초 ‘순애’라는 드라마를 통해 지고지순한 이미지의 탤런트로 높은 인기를 누리다가 이내 결혼, 방송활동을 접었다가, 그러다가 지난 2006년 연기 활동을 재개했었고, ‘순옥이’ ‘거침없이 하이킥’ ‘날아오르다’ 등 자주 브라운관에 등장하면서 제2의 연기 인생을 펼치고 있으며, '시크릿 가든'의 현빈 엄마로 유명합니다.
또한 박준금은 지난 2011년 황금어장에 출연했을 당시 강남 압구정동, 춘천, 대부도에 땅을 지니고 있는, 김구라의 표현을 빌면 '한반도를 소유한' 정도의 재력을 보유한 재산가임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박준금은 아버지가 철강쪽 일을 하셨는데, 집에 딸만 셋이라 1970년대 산업화의 중심으로 부를 축적 그 재산을 모두 딸들이 물려받았다고 쿨하게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상렬의 나이와 지상렬의 노모쇼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일었는데, 지상렬은 1970년생 올해로 만 43세이고, 지상렬의 노모쇼는 성인케이블방송으로 비키채널에서 방송된 성인 예능 토크쇼입니다. 지상렬의 nomore쇼라고 쓴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