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의 코리 몬테이스 약물 중독 치료를 위한 재활원 입소 결정!

FOX의 인기 뮤지컬 드라마 '글리'의 핀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코리 몬테이스가 약물 중독을 치료하기 위해 재활원에 입소하는 관계로 '글리' 시즌4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의 스토리가 다소 변경이 될 예정이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재활원 입소가 결정된 코리 몬테이스는 '글리' 시즌4 마지막 두 편의 에피소드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 하게 될 것이며, 촬영은 스크립트 수정을 통해 예정대로 진행하되, 엔딩 타이틀이나 관련 문구를 통해 핀 역의 배우 코리 몬테이스가 빠지게 된 이유를 설명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FOX 관계자는 성명을 통해, 코리 몬테이스의 결정을 지지하며, 팬들과 배우들 모두 그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원하고 있으며, 향후 코리 몬테이스의 거취에 대한 사항은 아직까지 결정된 바가 없으며, 결정된 사항이 있더라도 현재로서는 비밀에 부칠 수밖에 없다고 전했다.

 

원래 몬테이스의 캐릭터 핀은 2012년에 졸업을 하게 되어 있었지만, '글리' 제작팀으로서는 좀 억지스러운 설정으로 핀을 '글리'에 붙잡아 두었다. 하지만 이번 코리 몬테이스의 재활원 입소로 인해, 향후 코리 몬테이스의 계약이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FOX의 인기 뮤지컬 드라마 '글리'는 현재 시즌4의 다섯 개 에피소드를 남겨 두고 있으며, 이미 촬영이 완료된 세 개 에피소드를 제외하고, 시즌4의 피날레 에피소드를 포함 마지막 두 편의 에피소드는 핀 역의 코리 몬테이스 없이 촬영되어,  2013년 5월 9일에 시즌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