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얀이 '사랑과 전쟁'에 출연해 확 달라진 모습, 시청자들은 이하얀인지도 잘 몰라볼 정도로 변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얀은 5월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에서 재혼한 전남편 가정을 파괴하려는 악질 악녀 주란으로 등장했습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이하얀은 전남편이 배우 허준호인데 이혼후 식당에서 접시를 닦고 음식을 나르는 심한 생활고로 6년 가까이 우울증에 빠져 살다, 지난 2009년 방송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3'에 체중감량을 위해 출연했고, 이하얀은 무용으로 다져진 몸매와 174cm 51kg 날씬한 배우였지만 이혼후 우울증과 스트레스로 20kg 가까이 증가한 몸매를 다시 찾은 것으로 화제가 된 배우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얀은 운기호의 전처 역을 맡아 극중 종우의 새 아내 미진 역의 강민정과 갈등을 빚는 연기를 선보였는데, 특히 이하얀은 표독스러운 캐릭터 연기와 함께 엄청나게 달라진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캐릭터가 그래서인지 뭔가 분위기가 열심형으로 확 달라진 모습)
극중에서 짙은 화장에 악녀 분위기를 물씬 풍긴 이하얀은, 아무리 사랑과 전쟁이래도 너무도 독특한 캐릭터를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어필했습니다.
이하얀은 다이어트워 출연 당시에도, 초반 탈락의 위기도 맞았지만 결국은 13kg 감량에 성공해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았고, 이후 이하얀은 온스타일 '다이어트 워4'에 멘토로 등장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 그 때 모습을 시청자들이 기억하고 있는데, 그때하고도 많이 달라진 것입니다.
이하얀 2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은?
한편 이하얀은 최근 한 방송에서 몸무게가 한때 98kg을 넘겼다며, 과도한 다이어트로 허리 디스크 진단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이하얀이 몸무게 90kg를 돌파했던 적이 있다는 사실 여자로서 말하기 힘들었던 부분일테인데, 어쨌든 그에 따라 이하얀의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었습니다.
배우 이하얀은 지난 5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MC 조영구로부터 “몸무게가 98kg를 돌파한 적이 있습니다고 들었다며, 그 때는 뭘 드셨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조영구의 질문에 이하얀은 몸무게가 90kg이 넘었던 적이 진짜 있었다고며,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하얀은 이어 믿지 못하시겠지만 밥 7인분을 다 먹었다며, 깻잎, 간장게장 같은 것들을 좋아했는데, 지금도 현미같은 밥이 아니라, 흰 밥을 먹는데, 안 먹으면 스트레스가 더 살찌게 하니까. 하지만 5대 영양소가 왜 필요하고 몸에 어떻게 좋은지를 알고 먹으니까 조절이 되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하얀 다이어트이 바로 엄지의 제왕 티벳버섯 다이어트!!
티벳 버섯으로 `우유 요구르트` 만드는 법이 엄지의 제왕에 소개돼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적이 있었던 것 기억하시나요?
지난 3월에 방송된 MBN 인기 프로그램 `엄지의 제왕`에서였는데, 티벳 지역의 스님들의 건강 비결이라는 의미에서 유산균의 모균에 붙여진 이름인 티벳버섯을 우유에 넣고 하루 정도 숙성시켰다가 건져내 마시면, 티벳버섯 요구르트가 되는데, 그 티벳버섯 우유 요구르타가 피부미용 및 변비, 소화 작용에 도움이 크고, 이하얀 다이어트에도 큰 조력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2010년 1월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탤런트 이하얀 역시 티벳 버섯과 함께 혹독한 자기 관리로 3개월만에 20kg가량 감량했습니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이하얀은 하이힐과 수건으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티벳버섯을 우유와 섞어 먹는 식이요법을 공개했는데, 실제 이 버섯은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동맥 속에 찌꺼기를 제거해준대서 열풍이 불기도 했습니다.
이하얀 체면을 버리고 다이어트에 도전, 그리고 이렇게 다시 컴백을 해서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어 반갑네요. 아울러 다이어트 정말 고생 많았겠네요. 박수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