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빛나는로맨스'의 박윤재와 이진이 또 다시 헤어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1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118회에서는 어머니의 악행에 죄책감을 느낀 한상욱(박윤재가 연기하는 캐릭터) 이진을 멀리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강하준은 오빛나와 마주할 수 없어 한상욱을 찾아가 제이청의 일에서 손을 떼겠다 밝혔습니다.
이에 한상욱은, 사적인 감정으로 해서는 안 되는 일이다며, 빛나 소시지가 미국에서 잘 나가고 있으니 유럽 진출까지만 하자고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극 막바지에 하준이 내가 어떻게 빛나씨 얼굴을 볼 수 있겠냐고, 용서 빌 자격도 없다고 말해 다시 이별을 예고했습니다.
빛나는 로맨스 한상욱 역 배우 박윤재 누구?
한편 일일연속극인데도 배우 박윤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있지만, 박윤재가 훈남 외모에 배우 채림의 남동생이라는 것도 한 몫 하고 있습니다.
박윤재는 2002년 MBC 주말드라마 '맹가네 전성시대'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드라마 '신기생뎐' '불굴의 며느리' '신의' '맛있는 인생' 등과 영화 '해안선'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또한 그는 배우 채림의 남동생으로, 채림과 똑닮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남 외모로 데뷔 후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 박윤재는 '빛나는 로맨스'에서 강하준 역을 맡아 오빛나(이진)을 사랑하지만 얽히고 설킨 부모들 간의 관계로 또다시 이별을 맞이한 비련의 남자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영상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