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재 빛나는 로맨스서 이진과 이별! 박윤재 누구? 박윤재 채림 친동생?

인기드라마 '빛나는로맨스'의 박윤재와 이진이 또 다시 헤어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1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118회에서는 어머니의 악행에 죄책감을 느낀 한상욱(박윤재가 연기하는 캐릭터) 이진을 멀리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강하준은 오빛나와 마주할 수 없어 한상욱을 찾아가 제이청의 일에서 손을 떼겠다 밝혔습니다.

 

 

이에 한상욱은, 사적인 감정으로 해서는 안 되는 일이다며, 빛나 소시지가 미국에서 잘 나가고 있으니 유럽 진출까지만 하자고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극 막바지에 하준이 내가 어떻게 빛나씨 얼굴을 볼 수 있겠냐고, 용서 빌 자격도 없다고 말해 다시 이별을 예고했습니다.

 

 


 

빛나는 로맨스 한상욱 역 배우 박윤재 누구?

 

한편 일일연속극인데도 배우 박윤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있지만, 박윤재가 훈남 외모에 배우 채림의 남동생이라는 것도 한 몫 하고 있습니다.

 

박윤재는 2002년 MBC 주말드라마 '맹가네 전성시대'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드라마 '신기생뎐' '불굴의 며느리' '신의' '맛있는 인생' 등과 영화 '해안선'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또한 그는 배우 채림의 남동생으로, 채림과 똑닮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남 외모로 데뷔 후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 박윤재는 '빛나는 로맨스'에서 강하준 역을 맡아 오빛나(이진)을 사랑하지만 얽히고 설킨 부모들 간의 관계로 또다시 이별을 맞이한 비련의 남자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영상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