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열애! 프로골퍼 안성현 프로 누구? 성유리 사진 영상 모음!

원조 요정, 필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가 골프선수 안성현과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2014년 6월 17일 복수의 연예관계자가 밝힌 바에 따르면 성유리는 약 6개월간 골프선수 안성현과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한 측근 역시 성유리와 안성현 선수가 약 6개월 정도 열애중이라고 밝혔다는데, 현재 성유리가 브라질 월드컵 응원 때문에 브라질에 있어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하는데 이건 어느 정도 진짜 열애설이 맞는 것 같네요.

 

 


성유리 열애 프로골퍼 안성현 프로 누구?

 
훈남이라 알려진 골퍼 안성현 선수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한 프로골퍼라고 합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현재는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레슨 팁을 전달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성유리와 사랑에 빠진 안성현은 성유리와는 동갑내기이며, 2014년 국내최초 메이크 오버(make over) 골프 레슨 프로그램인 ‘오픈 골프쇼 체인지’에서 아마추어 골퍼들의 ‘4주의 기적’을 목표로 한 ‘개과천선’ 레슨 프로그램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안성현 프로가 맡고 있는 오픈 골프쇼 체인지는 총 2개의 코너로 구성됩니다. 1부는 4주의 기간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성장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성장기가 그려지고 2부는 시청자가 직접 레슨현장에 참여해 레슨프로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형태로 진행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성유리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