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도훈 마마무 mr.애매모호로 후끈 데뷔!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멤버 누구? 백지영 마마무 독설 무엇? mr.애매모호 뮤직비디오 보기

작곡가 김도훈의 걸그룹으로 유명한 마마무가 6월 18일 미니앨범 '헬로'를 발표하며 후끈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네 명의 미녀로 구성된 마마무는 유명 작곡가 김도훈이 처음으로 제작한 걸그룹으로 일찌감치 가요계의 관심을 모았는데, 이번 헬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스터(Mr.) 애매모호'를 비롯해 선공개곡 '히히하헤호', '내 맘이야', '바톤 터치'(BATON TOUCH), '썸남썸녀' 등 일곱 곡이 수록됐습니다.

 

 

 

 

김도훈 작곡 민연재, 루이 공동 작사 '미스터 애매모호' 어떤 노래?

 

'미스터 애매모호'는 김도훈이 작곡하고 민연재와 긱스의 멤버 루이가 공동 작사한 곡으로, 블루스 록 코드 진행에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요즘 대세 트렌드인 복고 사운드의 노래입니다. 

 

멤버들의 감정을 풍성하게 담아내야 하는 소울풍의 보컬과 곡 후반부 터져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마마무의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발표에 따르면, '미스터 애매모호'의 작업에는 김도훈 등 올 상반기 최고 히트곡인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을 만든 제작진이 참여해 '썸'을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외 또 다른 곡 '내 맘이야'는 멤버 화사의 자작곡으로 10대의 철없는 마음을 청개구리에 빗대어 만든 힙합곡으로, 곡 중간에 화사의 아버지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백지영, 마마무 눈물 쏙 빼게 만든 사연은?

 

한편 마마무의 뮤직 비디오 메이킹 현장을 방문한 가수 백지영이 신인 걸그룹 마마무 멤버들의 눈물을 쏙 빼놓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마마무는 6월 18일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미스터 애매모호(Mr.애매모호)’의 음원 공개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공개된 영상 속 백지영은 촬영장에 급습해 굳은 표정으로 마마무 멤버들에게 “제대로 해줘”라고 주문을 하는가 하면, 이어 마마무가 노래를 부르자, 노래가 끝난 뒤 “나한테 뭘 보여주는 거야?”라고 날선 질문을 해서 멤버들을 당혹시켰습니다.

 

 

그리고 맘에 안 찬다는듯 화가 난 백지영은 다시 한 번 노래를 시켰지만 이를 본 백지영은 “다들 너무 자기만 튀려고, 예쁘게만 보이려고 한다며 다시 한 번 마마무 멤버들을 꾸짖었습니다.

 

백지영의 호된 지적에 마마무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는 상황까지 발생했지만,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백지영의 몰래 카메라였습니다. 이후 마마무 멤버들은 몰래카메라임이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주저 앉아 눈물을 흘렸고, 백지영은 달려가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마마무는 2014년 싱글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한 신인 여성 걸그룹입니다. 멤버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있습니다. 아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백지영 몰래카메라 보세요.

 

 

백지영 마마무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몰카 영상

 

 

마마무 'mr 애매모호' 뮤직비디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