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삼바 동영상 보기! 서현진 누구? 일단 띄워 서현진 몸매 그대로 걸그룹 영상 보기!

일단 띄워의 배우 서현진이 수준급 삼바 댄스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현진은 6월 23일 방송된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 원정대 일단띄워’ 마지막회에서 제작진의 의뢰를 받아 삼바 댄스를 배우는 미션을 수행하며 예쁜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은 삼바 댄스에 흥미를 보이더니 곧장 삼바 학원을 찾았는데, 걸그룹 ‘밀크’ 출신인 데다 무용 전공자답게 고난도의 동작 역시 노련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춤 실력을 뽐냈습니다.

 

삼바 강사 역시 서현진의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서현진은 삼바를 배운 뒤 정말 재밌었다며, 한국에서도 꼭 다시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며 즐거워했습니다. 아래 관련 영상 보세요. 서현진 춤 정말 예쁘게 잘 추네요.  

 

 

서현진 삼바 동영상

 

 

걸그룹 밀크 출신 서현진 누구?

 

한편 6월 9일 저녁 방송되는 SBS의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원정대 일단띄워'에서는 아이돌 걸그룹 '밀크' 출신의 배우 서현진이 '카라'의 규리와 삼바댄스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일 방송에서 서현진과 규리는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함께 삼바댄스를 배우며 전직 아이돌 vs 현직 아이돌의 자존심 대결을 펼쳤는데,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의 삼바 본능이 연일 방송에서 공개가 되고 있는 것이네요.

 

삼바댄스의 매력에 푹 빠진 서현진은 이후 상파울루에 도착해 또 한 번의 삼바댄스 수업을 자청하기도 했다는데, 현진을 가르치던 브라질 현지의 선생님까지도 박수를 보낼 정도로 엄청난 삼바 댄스 실력을 선보인 밀크의 서현진 정말 앞으로 팍 뜰 것 같아요. 아래 밀크 서현진 사진 영상 움짤 모았어요.

 

밀크 Come To Me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