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영 조정석과 무슨 관계? 라디오스타 조정석 누나 킬러 별명 해명 무엇? 뮤지컬 배우 구원영 사진 영상 보기! 뮤지컬 배우 송창의, 장승조 누구?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 등 뮤지컬 배우 특집으로 꾸며진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뮤지컬 배우 조정석이 누나킬러라는 별명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2014년 7월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놈놈놈놈 특집에서는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는데, 이날 조정석이 누나 킬러라는 제보가 있다란 질문을 받았고, 이제 오종혁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서 구원영이라는 누님이 계신데 조정석과 잘 맞는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조정석은 평소 정말 친한 누나인데 반전을 주는 장난을 정말 많이 친다며, 누나는 정말 예쁘다, 근데 누나는 정말 누나일 뿐이라며 장난 치는데 워낙 장난을 많이 치다보니 누나 킬러라고 오해를 한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그러자 옆자리의 송창의는 자기가 봤을 땐 지금도 둘이 잘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두 사람을 밀어줬고, 이를 들은 조정석은 이 형은 맨날 그 소리한다며, 누나는 그냥 누나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뮤지컬 배우 장승조 출연! 그러나 사람들이 누군지 몰라 ^^

 

또한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 장승조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려고 위풍당당하게 등장했습니다.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한 데뷔 9년차 뮤지컬 배우입니다. 뮤지컬을 주 무대로 활동해왔던 장승조는 ‘불량남녀’ 등을 통해 스크린에도 데뷔했지만, 그러나 대중적인 인지도가 다소 부족해 라디오스타 MC들은 장승조에게 “누군지 모르니 장황한 설명을 부탁한다”라고 짓궂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장승조는 많은 분들이 모르는 장승조다며 너스레를 떨었는데, 이에 출연자들은 “부잣집 도련님이다” 덧붙이는 것으로 장승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서 송창의는 여자친구에게 따귀 10대를 맞은 사연과 과거 연애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털어놓는 등 의외의 입담으로 녹화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었는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 등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 대박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아래 블러드 브라더스의 구원영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