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부모님 누구? 신애라 차인표 아들, 입양딸 차예은, 차예진 사진, 신애라 친딸, 차인표 신애라 가족사진, 신애라 자궁적출수술 이유는? 신애라 유학 이유 무엇?

힐링캠프 3주년 특집 방송 신애라 차인표 부부편이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는 신애라가 출연해서 신애라 부모님 얘기, 신애라 차인표 부부의 친 딸과 입양딸과 아들 등 가족에 관한 얘기, 유학 이유와 기러기 아빠가 될 차인표에 대한 걱정 등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4년 7월 2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신애라가 출연해서 세 명의 아이를 키우는 노하우와 입양한 두 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으며, 또한 47살의 나이에 영어를 배우기 위해 유학을 떠난다고 고백을 해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출발, 신애라를 응원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47살에 유학을 결정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다는 고백과 함께, 그런데 사람은 평생 공부를 하고 살아야 하는 것 같다며, 자기가 남편 차인표의 유창한 영어와 달리 영어를 못하는데 영어를 잘하고 싶어 미국으로 유학을 가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신애라는 힐링캠프 본방이 나갈 때는 이미 유학을 떠나 있을 것이라며, 아마 2~3년쯤 걸릴 것이라며 만약 공부를 하다 더 있게 될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는데, 실제로 신애라는 7월 26일에 미국으로 출국을 한 것으로 알려졌고, 당시 차인표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동행을 하지 못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신애라는 아이들과 함께 먼저 미국으로 떠난다며, 신애라는 차인표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올 것이라며 잠깐 기러기 아빠가 되는데, 한국에서 혼자 생활하게 될 기러기 아빠 차인표를 생각하며 결국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애라는 차인표가 옷도 잘 찾아서 입지도 못하고, 아무도 없는 집에 들어오면 외롭겠지만 잘 있어 주길 바란다며 차인표를 향한 진심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신애라 아들, 신애라 딸 누구? 신애라 자궁적출수술 이유?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신애라가 두 입양딸, 그리고 차인표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에 대한 생각도 밝혔는데, 특히 딸의 친구들에게 입양 사실을 먼저 밝혔다고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신애라는 잘 알려졌다시피 차인표와의 사이에 친아들 차정민 군과, 두 명의 딸 예은, 예진을 입양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는 천사표 부부로 유명합니다.

 

 

 

신애라는 두 딸을 입양한 사실을 큰딸의 학교 친구들에게 털어놨는데, 사실 먼저 밝힐 생각은 없었는데, 그런데 어릴 때일수록 스펀지처럼 잘 받아들이니 말을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해서 말을 했다고 합니다.

 

큰딸의 학교로 간 신애라는 아이의 친구들 앞에서 자기에게는 53명의 아이가 있다며, 얼굴을 보지 못했지만 그 아이들도 다 내 아이들이라며, 너희 친구 예은이도 내가 입양한 아이라는 말을 했다며, 나중에 친한 엄마들에게 들었더니 아이들이 입양에 대해서 잘 받아들이더라며, 오히려 부럽다고 말한 아이도 있어서 고마웠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자궁적출수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해서 시청자들을 눈물짓게도 했는데, 이날 신애라는 어느 날 갑자기 하혈을 해서 병원을 가니 자궁 근종이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주변에 의사인 언니에게 물어보니 적출이 회복이 빠르다고 해 적출 수술을 선택했다고 입을 열었는데, 임신이 불가하고 정신적 스트레스 등 부작용이 있다고 했지만 난 괜찮다고 수술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근데 수술한 사실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여자로서 수술을 받았는데 그게 어떻게 발설이 됐냐며, 아내가 불이익을 당했다고 남편 차인표가 화를 많이 내서 남편을 달래느라 애를 먹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신애라 부모님 모두 서울대 출신 엘리트 가족 깜놀!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부모님이 모두 서울대 출신이라는 MC의 질문에 부모님이 신애라는 부모님이 공부를 잘하셨다고 대답했습니다.

 

신애라는 엄마, 아빠는 자수성가하신 분이라며 두 분 다 서울대 출신인데, 엄마는 사범대 국문과 출신이었고, 라디오 프로나 다큐멘터리 원고는 물론 드라마 보조 작가까지 하셨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애라는 아버지는 서울대 작곡과 출신이라며 부모님은 자기에게 한 번도 공부하라고 한 적이 없다고, 공부 잘하는 부모에게 공부 잘하는 자녀가 나오는 건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신애라 53명의 엄마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