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레버쿠젠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레버쿠젠 FC 서울 하이라이트, 레버쿠젠 서울 하이라이트, 레버쿠젠 하이라이트, 키슬링 유령골, 손흥민 활약상 보기

레버쿠젠 FC서울의 친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손흥민의 활약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그만큼 손흥민은 고국에서의 친선경기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손흥민의 골이 터지지 않았던 것은 아쉬웠다면 아쉬울 수 있는 것이었지만, 그러나 레버쿠젠이 FC서울을 2-0으로 제압하는 동안 손흥민의 90분간의 활약은 완벽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일 명문 클럽 축구팀 레버쿠젠이 축구팀 FC서울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90분 풀타임을 소화한 레버쿠젠 손흥민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레버쿠젠은 7월 30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LG전자 초청 레버쿠젠 코리아투어 FC서울과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레버쿠젠 FC서울 경기에서 손흥민은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레버쿠젠은 전반 24분 벨라라비가 페널티아크에서 인프론트 중거리슛을 오른쪽 골망에 때려 넣으며 1-0 리드를 잡았고, 이어 후반 14분 에이스 슈테판 키슬링의 발리슛으로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슈테판 키슬링 골 영상 (링크 클릭)

 

레버쿠젠 FC서울 하이라이트는 역시 손흥민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경기 후 FC서울 최용수 감독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손흥민이 경기하는 모습을 실제 보고 이번이 처음인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면서 장점이 한 둘이 아닌 선수라고 손흥민을 극찬했습니다.

 

왜 손흥민이 세계적인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다는 최용수 FC 서울 감독의 평가만큼이나, 손흥민은 차범근, 박지성의 뒤를 이어 한국 축구의 보물이 될 것임을 강력하게 예고하는 발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하이라이트 영상 보세요.

 

 

레버쿠젠 FC 서울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