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영화 ‘피막’이 큰 화제입니다. 태국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운 영화이며, 코믹 호러라는 이색 장르로 9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태국 영화란 어떤 것일까라는 호기심을 유발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태국 천만 영화 ‘피막’은 오싹한 여인을 둘러싸고 그녀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남편과 친구들이 진실공방전을 벌인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내와 뱃속의 아이를 두고 전쟁터에 나간 주인공 피막은 무사히 아내와 재회하기 위해 악착같이 살아남는다는 내용입니다.
태국 천만 영화 피막 어떤 내용?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 돌아온 피막은 아내와 만나 행복한 나날을 보내지만, 친구들과 마을 사람들은 어딘가 조금 무섭게 변해버린 아내를 두고 온갖 소문을 내며 피막 부부를 피해 다녀야 합니다.
아내를 둘러싼 흉흉한 루머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없이 행복해하는 피막과 위험해 보이는 여인으로부터 피막을 떼 내기 위해 애쓰는 친구들과의 전쟁은 영화 러닝타임 내내 폭소를 유발하고, 자신의 비밀을 숨긴 채 그들을 조용히 바라보는 아내 낙은 존재만으로도 오싹한 기운을 뿜어내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흥행했던 공포 영화 ‘셔터’ ‘샴’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영화 피막은 태국에서 개봉 당시 어벤져스, 아이언맨3 등과 같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제압하며 태국 역대 흥행 수익 1위를 기록한 작품으로, ‘코믹 호러’라는 신선한 장르 조합으로 관객들의 입맛을 다양하게 충족시켜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국에서 천만 관객을 웃기고 겁주며 엄청난 흥행 기록을 세운 피막은 국내에서도 천만 영화의 위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래 예고편 보세요. 묘하게 무섭고, 희한하게 웃긴 소름 돋는 별난 영화로 주목 받을지 기대가 되네요.
피막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