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라 나이틀리 주연 네버 렛미고 어떤 영화? 네버 렛미고 줄거리, 캐리 멀리건, 앤드류 가필드 어떤 역할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영화 네버 렛미고가 슈퍼 액션 채널에서 방영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키이라 나이틀리를 포함해서 캐리 멀리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등이 장기기증용 복제인간이라는 내용입니다.

 

 

 

네버렛미고는 1990년대 후반 인간 복제가 가능한 가상의 세상을 배경으로 '장기기증'이라는 민감하면서도 예민한 소재를 SF 미스터리 로맨스 장르로 풀어낸 감각적인 영화입니다.

 

영국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가 네버렛미고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키이라 라이틀리는 네버렛미고의 루스를 맡아, 장기 기증을 위해 인위적으로 생산된 복제 인간의 감성을 절절하게 표출해내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루스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의지하며 지내온 친구 캐시(캐리 멀리건)와 토미(앤드류 가필드)와의 사이에서 미묘한 질투심과 소유욕으로 캐시가 좋아하던 토미를 가로채게 되는데, 결국 세 사람의 관계는 비극적으로 뒤틀리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일본 작가 가즈오 이시구로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네버렛미고는 2011년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으며, 런던비평가협회상에 앤드류가필드가 영국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에 아담키멜이 촬영상으로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채널 SUPER ACTION은 2014년 9월 16일 오전 11시부터 네버렛미고를 방영했습니다.

 

네버 렛미고 예고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