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클라라 동영상 보기! 클라라 아이스버킷, 아이스버킷챌린지 신동엽, 아이스버킷챌린지 장나라, 아이스버킷챌린지 진중권

이번에는 클라라입니다. 섹시 미녀 배우 클라라가 2014년 8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음샤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클라라는 인스타그램에 “Clara‘s ALS Ice Bucket Challenge~!”라는 글과 함께 얼음샤워 영상을 공개하며 아이스버킷 ALS 캠페인에 동참했음을 알렸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클라라 동영상 보기! 클라라 아이스버킷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클라라는 거리 한 복판에서 영어로 “준비 됐어요!”라고 말한 뒤 머리로 쏟아지는 얼음물을 가득 맞았습니다.

 

얼음물을 맞고 흠뻑 젖은 채 머리를 쓸어 넘기며 “시원해요”라고 소리를 질렀는데, 특히 클라라는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긴 생머리를 넘기며 젖은 채로 섹시한 매력을 맘껏 뽐내며, 역시 클라라가 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기대 이상임을 증명했습니다.

 

이후 클라라는 자신을 지목한 위제너레이션 홍기대 대표팀에 감사하다며, 이번 계기로 루게릭 병 환자들을 위해 많은 기부금이 모였으면 좋겠다, 참여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신동엽, 아이스버킷챌린지 장나라, 아이스버킷챌린지 진중권

 

그리고 클라라가 다음 도전자로는 개그맨 신동엽, 배우 장나라, 동양대 진중권 교수를 지목해 기대를 모으게 했습니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으로 지난 7월 시작됐으며, 룰은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고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는 것.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 인증 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고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올여름 시작된 이 운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급격히 퍼져나가 우리나라에서도 하나의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클라라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