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 유민아빠 김영오 단식하다 죽어라 논란 무엇? 프로파간다 뜻 무엇? 이산 배우 김장훈 논란 무엇? 이용근, 배우 이산, 뮤지컬 배우 이산, 연극배우 이산 누구? 배우 이산 프로필, 가수 이산 ..

뮤지컬배우 이산이 '유민아빠 단식하다 죽어라' 라는 발언으로 최근 세월호 관련 단식 투쟁을 비난하며 큰 논란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발언 이후 논란이 크게 일고 있는데도 이산은 여전히 침묵을 하며 사과가 없어 논란은 더욱 크게 번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8월 22일 이산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민이 아빠라는 자야, 그냥 단식하다 죽어라. 그게 네가 딸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고, 전혀 정치적 프로파간다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죽어라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산 가수 김장훈에게도 간이 배밖으로 나왔구나 발언

 

그 뿐만 아니라 이산은 단식에 동참하고 있는 김장훈에 대해 노래도 못하는 게 기부 많이 해서 좋았더라만 간이 배 밖으로 나왔구나라라는 발언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막말 발언에서 이산이 사용한 단어는 ‘프로파간다’라는 말 역시 주목을 끌었는데, 여기서 프로파간다의 뜻은 어떤 주의나 주장 등을 대중에게 널리 설명하여 이해와 동의를 얻으려는 활동을 의미한다. 즉 유민아빠 김영오 씨가 단식을 통해 자신의 정치적 신념에 대한 동의를 얻으려는, 단식이 정치적 의미에 불과하다는 내용을 담은 것입니다.

 

 

 

이산, 뮤지컬 배우 이용근 과거 발언 무엇?

 

한편 이산의 이와 같은 발언에 네티즌들은 이산이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졌고, 이후 이산의 본명은 이용근이고, 이산의 프로필과 관련 과거 발언 등이 속속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네티즈들이 공개한 이산의 과거 발언은, 이번 유민이 아빠 김영오, 김장훈 관련 발언 이외에도, 세월호 관련해서 "좌파 새끼들이 수도 서울을 아예 점령했구나 씨팔!" "못잤지! 못잤어! 너같으면 잠이 오겠어?" 대통령에게 욕을 한 어떤 유가족의 절규!! 미개인 맞고요, 나도 미개인이 되련다! 새끼잃었다고 발광한 니년에게 발광한다. 씨발년아, 넌 뒈지 니 새끼 살아올 때까지 잠자지마 알았어? 씨발년아!" 등의 과격한 발언을 쏟아온 것으로 밝혀졋습니다. 아래 관련 내용 및 뮤지컬 배우 이산, 이용근의 프로필입니다. 

 

(한편 가수 이산으로 알려진 강신 씨는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오는 이산 이분은 제가 아닙니다. 오해 말아주세요. 저는 그냥 평범한 뮤지션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이산으로 오해받은 상황에 대해 설명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