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 싱글 앨범 포스터 공개! 남영주 6시 9분 듣기, K팝스타 남영주 동영상, 남영주 이대로 멈춰, 남영주 몸매, 남영주 과거 사진 모음

'K팝스타 시즌3' 출신 남영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k팝스타 출연 이후 화보 등을 통해 매력적인 몸매를 선보인 남영주의 싱글 앨범 포스터라 기대가 컸는데, 아찔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선보인 수작이라고 평가됩니다.

 

 

 

이날 공개된 남영주의 싱글 앨범 포스터는 샤워커튼 사이로 남영주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실루엣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완벽한 몸매라인에 각선미가 돋보이는 남영주의 포스터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며 시선을 집중시키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소속사 설명에 따르면, 먼저 공개된 재킷 이미지와 같이 최대한 노출을 하지 않고도 남영주의 매력적이고도 고혹적인 섹시미를 최대한 표현하고자 했다며, 그 의도가 가장 잘 표현된 이미지를 포스터로 정했다고 합니다. 

 

 

 

 

K팝스타3 남영주 싱글 6시 9분 어떤 노래?

 

한편 남영주는 SBS 'K팝스타3'에서 세 명의 심사위원들에게 짙은 감성을 담고 있는 보컬로 극찬을 받으며 TOP 10에 올라 대중들에게 자신을 각인시켰는데, 지난 9월15일 낮12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6시 9분'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바 있습니다. 

 

'K팝스타3' 출연자 중 첫 번째 주자로 가요계로 도전장을 내민 남영주의 '6시 9분'은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늘밤 밤이 새도록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마음을 자극하는 남영주의 아찔한 보이스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픈 간절함이 잘 표현됐다는 느낌인데, 남영주만의 허스키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 컬러가 극대화돼표현된 곡입니다.

 

특히 남영주가 직접 가사를 쓰고 이세준의 솔로 앨범 프로듀서로 불후의 명곡에서 이세준을 우승시킨 작곡가 이자은이 오로지 남영주만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탄생한 곡으로, 올 가을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남영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아래 뮤직비디오 및 남영주 사진입니다.

 

K팝스타3 남영주 무대

 

남영주 6시 9분 티저

 

 

 

남영주 과거사진, 과거 RAM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던 남영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