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더'가 헝거게임, 트와일라잇과 같은 어른 아이들을 위한 영화, 즉 키덜트 장르 영화에 새로운 기록을 남길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메이즈 러너'는 지난 2014년 9월 26일 전국 11만 6444명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이어갔는데, 누적관객수는 115만 7593명으로, 지난 9월 18일 개봉 이래 9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수성하며 8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메이즈러너 원작, 메이즈 러너 소설, 메이즈러너 시리즈 무엇?
메이즈 러너는 제임스 대시너의 소설 시리즈 중 1편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에서 뛰어야 하는 자들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입니다.
'메이즈 러너'의 박스오피스 흥행 기록은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이자 영어덜트 장르의 대표작이라고 불리는 '헝거게임 시리즈보다도 빠른 속도라 앞으로의 흥행 여부가 주목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메이즈 러너'의 속편이 내년 개봉으로 확정된 만큼, 이 같은 기록은 시리즈물의 첫 번째 영화로서 기분좋은 출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이즈 러너' 이기홍, 유년 시절 사진 공개
'메이즈 러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한국계 배우 이기홍이 자신의 유년 시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기홍은 2014년 9월 27일'메이즈 러너'의 성공과 함께 되돌아 보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내 첫직장도. 우리 엄마가 파는 치약"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글 로고의 치약을 들고 익살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이기홍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한편 이기홍은 한국에서 태어나 5세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 간 한국계 배우로, 미국 TV 드라마를 통해 인지도를 쌓았으며, '메이즈 러너'를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스타로 발돋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래 메이즈 러너 예고편 및 사진 모았어요.
메이즈러너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