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할라 뮤비 공개! 태티서 holler, 태티서 할라 티저, 태티서 컴백 THE 태티서! 태티서 할라듣기, 태티서 할라 쇼케이스 보기

드디어 나왔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의 새 앨범 할라(영어로는 Holler라고 쓰네요)가 공개된 가운데, ‘THE 태티서’ 속 태연, 서현, 티파니의 일상 모습이 공개되면서 또다시 화제를 몰고 오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16일 태티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할라’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태티서 미니 앨범 할라 어떤 곡?

 

태티서의 타이틀곡 ‘할라’는 펑키 댄스곡으로 그루브가 듬뿍 담긴 비트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특징인 댄스곡입니다. 게다가 이번 앨범에는 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온리 유’가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9월 16일 정오에 발표된 태티서의 할라는, 발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정상을 석권했는데, ‘할라’는 올레뮤직, 엠넷, 다음, 네이버, 벅스,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등 총 8개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 외에 다른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고 있습니다.

 

한편, 태티서는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미니 2집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할라 티저 영상

 

 

온스타일 THE 태티서 어떤 방송, 어떤 내용?

한편 9월 16일 오후 11시에는 온스타일에서 ‘THE 태티서’가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 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THE 태티서 방송 예고에서는 서현은 친구들과 함께 등산을 가며 ‘막걸리 데이트’를 선보였는데, 막걸리 데이트에서 서현은 막걸리와 두부김치를 즐기는 등 ‘인간 서주현’의 모습을 보여주준다고 하네요. '

 

그 외 태연은 팬들이 선물해 준 네일아트 키트를 자랑하며 네일아트 솜씨를 한껏 발휘하고, 티파니는 평소 열정적인 모습과는 달리 “책을 많이 읽는다”고 고백하며 영어 원서를 꺼내 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하네요. 아래 관련 영상이에요.

 

THE 태티서 3화 온스타일 예고편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