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걷기대회, 세계평화광복 걷기대회 어떤 행사? 걷기대회, 타우왁쿨 카르마,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icd 대표 누구?

만국회의 2014년 9월 19일에는 세계평화걷기대회 실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만남과 평화, 종교대통합의 장이 수만명의 인파가 함께 손을 맞잡고 걷는 행사를 통해 만천하에 공표됩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이만희 대표는 세계의 만남과 평화의 물결을 주제로 한 종교대통합 만국회의를 9월17일부터 9월 19일까지 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만국회의는 지구의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이뤄 후대에 영원한 유산으로 삼는 것을 목표로 하는 행사입니다. 

 

만국회의엔 현 페루 대통령 및 전 크로아티아 대통령 등 세계 정치 지도자 20여명과 청년, 여성, 종교, 평화 지도자 약 1,200명, HWPL 회원 20만명이 참석합니다.

 

 

 

특히 참석자 중엔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타우왁쿨 카르만도 포함됐으며, 개최 둘째 날인 18일 오전 서울 63빌딩컨벤션센터 그랜드볼륨에서 ‘종교분쟁과 평화’에 대한 주제로 주요 연사들의 기조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아래는 아홉 번째 연사로 에밀 콘스탄티네스쿠(Emil Constantinescu, 루마니아 전 대통령) ICD 대표가 연설을 하는 사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