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님들 당신만이 차트 올킬 어떤 노래? 곽진언, 김필, 임도혁 당신만이 뮤직비디오 보기,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가사 듣기, 이치현과 벗님들 당신만이 동영상

연식이 좀 된 분들은 벗님들이라면 집시 집시 집시~ 하는 그 노래의 이치현과 벗님들을 떠올리겠지만, 이제는 모두가 '슈퍼스타K6'의 새로운 벗님들을 떠올리게 되었네요.

 

지난 9월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벗님들이라는 이름으로 한팀을 이룬 김필, 곽진언, 임도혁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히트곡 '당신만이'를 선곡해 심사위원들 앞에서 선보였는데, 독설가 이승철이 만점을 줄 정도의 퍼펙트한 무대가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9월 20일 오전을 기준으로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9개 음원차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범상치않은 히트 조짐을 보이고도 있습니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어떤 노래, 어떤 무대였길래 이렇게 화제?

 

2014년 9월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참가자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벗님들'이라는 팀으로 뭉쳐 '당신만이'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날 벗님들은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편곡해 완벽한 화음이 들어간 무대를 꾸며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특히 심사위원 이승철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만점"이라고 외치며 "정준영 로이킴 레전드 무대를 능가하는 무대가 나왔다며, 역대 최고 같다"라고 말해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습니다.

 

백지영 역시 이미 완성된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라고 극찬했고, 윤종신은 곽진언의 색이 많이 묻어나오는 무대였다며, 곽진언의 저음이 주는 울림이 있었고, 좋은 프로듀서가 될 것 같다고 평가했습니다.

 

 

 

 

벗님들 당신만이 어떤 노래? 무대 동영상 보기

 

현재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SNS상에서 엄청난 속도로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유니크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곽진언과 3대째 예술가 집안의 후손 김필, 괴물 성량의 타고난 보컬 임도혁은 자신들만의 색깔로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1977)’를 편곡한 곡입니다.

 

완벽한 화음이 들어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며 심사위원과 시청자 모두의 마음을 울렸는데, 과거 벗님들의 오리지널곡 당신만이를 아는 시청자들은 편곡의 세계라는 것이 이리도 깊고 심오하구나를 실감할 정도로 굉장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세요.

 

슈퍼스타K6 곽진원, 김필, 임도혁 당신만이 동영상

 

 

이치현과 벗님들 당신만이 오리지널 영상

 

[당신만이 가사]

 

눈부신 햇살이 비춰주어도
제게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사랑 간직하고파

눈부신 햇살이 비춰주어도
이젠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사랑 간직하고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