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소후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가운데, 그의 팬미팅 소식이 전해져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시코 있습니다.
2014년 9월 24일 오후 중국의 SNS 웨이보 상에는 ‘김수현 광고모델 소후’가 검색어 2위에 자리하며 시간이 지나도 식지 않는 별그대 김수현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소후 공식 웨이보에는 ‘9월24일 김수현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소후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오후 2시에 베이징 오과송만사달중심에서 김수현을 만날 수 있다. 웨이신에서 소후를 검색해 볼 것’이라는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진행된 김수현 팬미팅 자리에서는, 여러 장의 김수현 사진과 “광고모델 팬미팅, 김수현과 이현우”라는 글과 함께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현은 중국어와 한국어로 인사를 건넨 뒤, 팬들을 향해 “오늘 만나서 너무 반갑다.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는가”라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어 김수현은 중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꿈 같은 2014년을 보내고 있다. 여러분 덕분”이라며 팬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수현은 베이징 음식에 대해 “베이징에 많이 와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 봤지만, 만두를 좋아한다. 많이 먹고 싶을 때는 베이징 덕을 먹는다”고 털어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김수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최근 다수 중국 다수 매체는 김수현 컴백에 기대를 드러내는 소식을 보도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별그대에 푹 빠진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