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의 배우이자 방송인 김현숙의 신혼 생활이 공개됩니다. 2014년 9월 27일 방송되는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케이블TV 최장수프로그램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주인공 영애 역할로 활약한 김현숙의 신혼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현숙 부부는 지난 2014년 7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동갑내기인 김현숙의 남편은 임신 5개월차에 접어든 아내를 위해 설거지는 물론 발마사지도 거르지 않고 해주는 로맨티스트로 시선을 끌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숙의 시집살이 역시 방송에 소개될 예정인데,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인 김현숙이 시집에서는 어떤 태도를 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결혼, 김현숙 남편 누구? 김현숙 남편 직업 무엇?
한편 네티즌들은 노처녀 마스코트 ‘영애씨’ 김현숙이 결혼을 했었구나 하면서 결혼은 언제 했는지, 남편은 누구인지 등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보였습니다.
지난 2014년 7월 17일 밤 11시에는 7월 12일 결혼을 한 김현숙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tvN '막돼먹은 결혼전야‘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은 '막돼먹은 영애씨13'(이하 ‘막영애13’) 제작진에 따르면 ‘막돼먹은 결혼전야’는 13 시즌 종방을 맞아 그 동안 '막영애13'을 사랑해준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특집으로 기획된 것입니다.
당시 ‘막영애13’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김현숙 결혼식이 오는 7월 12일인데 ‘결혼전야’ 촬영이 7월 10일 밤부터 진행되고, 이 특집 촬영이 끝나고 바로 결혼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작진은 제목을 결혼전야라고 지었다고 알렸습니다.
한편 김현숙은 7월12일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온 동갑내기 미술학도 출신의 연인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태원, 홍지민, 김경선을 비롯해 절친인 가수 박선주, 박혜경이 김현숙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김현숙 남편은 회사원이라고 하구요, 나이는 김현숙과 동갑인 1978년생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