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주 줄거리, 파주 서우 노출 어땠길래? 심이영 누구? 심이영 전남친 누구? 최원영 심이영 결혼, 심이영 학력, 심이영 과거, 심이영 나이

2014년 9월 28일 KBS-2TV 독립영화관 시간에 영화 ‘파주’가 방영되면서 영화 파주에 대한 내용과, 줄거리, 주연 배우인 서우, 심이영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파주는 안개가 가득한 도시 ‘파주’를 배경으로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 그 금지된 관계 속에 숨겨진 사랑과 비밀을 그린 파격 멜로 드라마입니다.

 

 

 

‘파주’는 서로를 원하는 것이 금지된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었던 두 남녀의 이야기를 통해 드러낼 수 없고 숨겨야만 하는 금기의 모럴에 빠져들고 마는 인간의 모습, 피할 수 없는 격정의 감정이 빚어내는 러브스토리를 감성적으로 그려낸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영화 파주 줄거리 무엇?

 

특히 이 영화는 이선균과 서우의 도발적 연기 도전이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연기파 훈남 배우 이선균과 한국 영화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서우가 영화 ‘파주’에서 비밀을 감추는 언니의 남자와, 그를 의심하면서도 사랑하는 소녀로 각각 분해 파격적인 연기 도전을 시도했습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달콤한 나의 도시’ 등과 다양한 영화를 통해 여성팬들의 지지를 받아온 이선균은 자신을 대표하는 로맨틱하고 다정한 남자의 이미지를 벗고 파주에서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영화 ‘미쓰 홍당무’ 단 한편으로 신인여우상 3관왕을 거머쥐며 2008년 충무로의 발견으로 평가 받은 서우는 지금까지 연기해 온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최원영의 아내 파주 심이영 누구?

 

한편 네티즌들은 이선균과 서우 이외에도 출연 배우인 심이영에 대해서도 지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심이영은 올해 2월 28일 배우 최원영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후 3.7kg의 건강한 딸을 낳았습니다.

 

 

최원영과 심이영은 지난해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으며, 드라마 촬영과 함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된 커플입니다.

 

결혼식 당시 심이영은 `속도위반` 임신 20주차였으며, 드라마 출연 당시보다 다소 살이 오른 모습으로 행복하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심이영은 영화 `파주`, `두 여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백년의 유산` 등에 출연했으며, 최원영은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플랜맨`, 드라마 `상속자들`, `쓰리데이즈` 등으로 눈도장을 찍어온 배우입니다.

 

심이영은 과거 예능에 출연 전남친과 비밀번호를 공유했다가 헤어진후 전남친이 미니홈피를 폭파시켰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1980년생 올해로 만 34살이고, 학력은 고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