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결혼, 이윤지 남편 누구? 이윤지 박현빈 무슨 관계? 이윤지 집안, 이윤지 아버지, 이윤지 가족사진

배우 이윤지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액터스는 2014년 9월 22일 이윤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곱게 차려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고 있는데,  이윤지의 신랑의 화려한 스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지 신랑 치과의사라며, 화려한 스펙 놀라워

 

한편 이윤지의 결혼과 함께 이윤지의 신랑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커졌는데요, 이윤지의 신랑은 10년간 알고 지내다 6개월 전 사랑에 빠져 교제를 시작한 3살 연상의 치과 의사라고 합니다.

 

이윤지의 신랑은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을 가진 훈남으로 알려졌는데, 이날 결혼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축가는 사촌오빠인 박현빈이 맡았고, 이날 결혼식에는 강예빈, 강지환, 강인, 김기방, 김소연, 김아중, 김주혁, 유준상, 유지태, 조정석, 천우희, 홍은희 등 50여 명이 넘는 동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2014년 9월 27일.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아졌습니다. 오늘만큼은 그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행복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이윤지는 결혼 후 '리셋' 후속으로 방송될 OCN 드라마 '닥터프로스트'에서 심리학 교수 송선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편 배우 이윤지의 가족 사항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일었는데, 이윤지는 과거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집을 공개한 바 있는데, 어머니, 아버지는 모두 평범하신 분이라고만 말했습니다. 아래 이윤지 사진 모았어요.

 

 

이윤지 집공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