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이네요. SM엔터테인먼트가 이수만 회장의 아내 김은진 여사의 별세 사실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알렸습니다. (과거 이수만 회장은 미국 유학시절 만난 아내 이름이 김지혜 씨로 알려졌는데, 이름을 바꿨나 어떻게 된 것인지 모르겠네요)
2014년 10월 5일 이수만 회장의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수만 회장의 부인 김은진 여사가 지난 2014년 9월 30일 소장암으로 별세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수만 회장 부인 김은진 여사 소장암 어떤 암?
관련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수만 회장의 부인 김은진 여사의 소장암이 최초 발견된 것은 지난 2012년 12월이었는데, 2013년 1월에 대 수술을 받은 이후 항암치료 등을 계속 받아왔으며, 이수만 프로듀서는 발병 직후 부터 임종 직전까지 매일 밤낮으로 병상을 지키며 극진히 간호해 왔지만, 결국 암이 다시 재발하게 되어 2년 간의 투병생활 끝에 지난 2014년 9월 30일 별세했다고 합니다.
소장암은 소장에 발생하는 악성종양으로, 소화기 암의 2%만이 소장에서 발생할 정도로 매우 드문 암이라고 합니다.
또한 소장암의 증상은 특이성이 별로 없고 간과하기가 쉬워 진단 당시에 이미 암이 상당히 진행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수술후에도 합병증이 심해 완치률이 다른 암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한편 이수만 회장의 부인 김은진 여사의 장례는 고인 및 가족들의 뜻에 따라 외부에 알리지 않고 가족장으로 조용히 치렀졌으며, 지난 10월 2일 발인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수만 부인의 나이는 이수만 회장과 부인이 처음 만난 날이 1983년이고 당시 이수만 부인 나이가 22살이었다고 하니 향년 53살인 것으로 추정해봅니다. 아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양현석 vs 이수만, 통 큰 부자 남편의 씀씀이는?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수만 프로듀서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당사 이수만 프로듀서의 부인 김은진 여사께서 지난 9월 30일 소장암으로 별세하셨습니다.
이수만 프로듀서의 부인 김은진 여사의 소장암이 최초 발견된 것은 2012년 12월이었으며, 2013년 1월에 대 수술을 받으신 이후 항암치료 등을 계속 받아오셨습니다. 이수만 프로듀서는 발병 직후 부터 임종 직전까지 매일 밤낮으로 병상을 지키며 극진히 간호해 왔습니다.
그러나 결국 암이 다시 재발하게 되어 2년 간의 투병생활 끝에 지난 2014년 9월 30일 별세하셨습니다.
장례는 고인 및 가족들의 뜻에 따라 외부에 알리지 않고 가족장으로 조용히 치렀으며, 2014년 10월 2일 발인을 마쳤습니다.
고인의 가시는 길에 따뜻한 위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