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로드킹 출연 자체발광 미모에 진흙범벅 벌칙까지, 한채영 로드킹 영상 보기, 로드킹 어떤 프로? 한채영 남편 누구? 한채영 비키니, 한채영 리얼 바비인형 사진 모음

역시 한채영은 한채영이라는 감탄이 끊기지 않았습니다. 거친 오프로드 레이싱 훈련과 캠핑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새로운 볼거리의 야생 캠핑 레이싱 트레이닝 프로그램 로드킹에 등장한 한채영이 화제 만발입니다.

 

2014년 10월 19일 KBS 2TV를 통해 방영된 특집 리얼 예능 프로그램 로드킹 첫방송에는  험악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멤버로 MC 신현준을 비롯해, 배우 한채영, 레이서 출신인 배우 연정훈, 가수 장우혁, 뮤지, 주종혁,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동준, 포미닛 소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한채영 역시 여신은 바로 이런 포스의 한채영이 원조

 

 

한채영 여신 자체발광 포스로 등장

 

이날 한채영은 자체발광 포스를 과시하며 등장하는 모습이 연출되었는데, 한채영의 등장에 남자 출연자들은 눈이 부셔서 눈을 뜨지 못하는 아수라장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운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꼭 제대로 된 운전법을 배워보고 싶었다며 프로그램 합류 이유를 전했는데, 신현준은 거친 오프로드 레이싱에서 한채영 씨 어떡하냐고 한채영을 살뜰히 걱정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채영 여신 자체발광 포스로 로드킹 출연

 



한채영 여신에서 진흙범벅까지 로드킹 화제만발

 

또한 이날 방송에서 여신으로 등장했던 한채영은 얼굴에 진흙을 잔뜩 묻히는 진흙 범벅이 되며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김동준과 함께 벌칙수행을 했는데, 이날 파트너 게임에서 꼴찌를 차지한 한채영과 김동준은 얼굴 진흙칠을 피할 수 없게 됐던 것입니다.

 

여신에서 진흙범벅까지 한채영 로드킹 출연 화제만발

 

 

벌칙을 받아야해서 체념한 한채영은 그러나 소현이 나이처럼 귀엽게 해달라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했지만, 신현준은 우스꽝스럽게 진흙칠을 시작했고, 이에 한채영은 이거 뭐냐며, 나 너무 모욕적이야라고 모욕감을 드러내 멤버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진흙 벌칙에서 뮤지는 한채영의 얼굴에 진흙으로 콧물을 그렸고 한채영은 아무리 게임이지만 이거 너무 심하지 않냐며 정색을 하기도 했고, 장우혁이 또 한채영의 얼굴에 진흙으로 일자 눈썹을 만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방송 내내 네티즌들은 한채영의 이런 모습에 흐뭇해 했습니다.

 

한채영 로드킹 오프로드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

 

 

한편 오프로드 리얼버라이어티 ‘로드킹’은 험악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데뷔 15년만에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 배우 한채영을 비롯해 신현준 연정훈, 가수 장우혁, 뮤지, 주종혁, 제국의아이들 광희와 동준, 포미닛 소현 등 9명의 연예인들이 출연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한채영 남편 최동준 씨가 누구인지도 궁금증을 드러냈는데, 한채영 남편 최동준 씨는 한채영이 연예계 데뷔전인 1998년부터 알고 지내다 결혼을 하게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시트콤에도 출연한 미남 사업가라고 하는데, 결혼 당시 통큰 프로포즈로도 큰 화제가 되었어요. 아래 한채영 로드킹 동영상 감상하세요.

 

로드킹 여신 한채영 모습 동영상 (링크 클릭)

 

 

여신 한채영 얼굴에 진흙까지

 

너흰 내게 모욕감을 줬어 삐져도 예쁜 한채영

 

일자눈썹을 그려도 여신 한채영

 

나무목자를 그려도 여신 한채영

 

진흙을 묻히고 웃어도 여신 한채영

 

 

 

한채영, 정말 바비인형 그 자체네요

 

 

한채영 여신 레전드 사진

 

 

 

 

 

 

야구장 데이트 한채과 한채영 남편 최동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