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출신의 김경란과 김상민 새누리당 비례대표 의원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흘러나온 결혼 소식인데요.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 두 사람은 둘 다 독실한 기독교인으로서, 김경란은 김상민 의원의 신앙심과 인품에 감명을 받아 결혼을 마음먹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상민 김경란 아나운서 결혼 발표
방송인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 초고속 열애에 결혼까지
김경란의 소속사인 라인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지난 2014년 7월에 교제를 시작한 김상민 의원과 김경란은 이미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5년 1월 6일에 중앙침례교회에서 김장환 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극동방송회장)의 주례로 식을 올립니다.
김상민 의원, 김경란 아나운서 선남선녀 커플
신혼 보금자리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마련할 것이고 신혼여행은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워낙 초고속 열애에 결혼 소식이 전해지다 보니 속도위반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당연히 떠오를 법도 한데 김경란 측에서는 속도 위반은 절대 아니라며 단칼에 일축했습니다.
새누리를 바꿔라, 김상민 의원
김경란 전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김상민 의원 누구?
방송인 김경란과 결혼하는 김상민 의원은 원래는 목회자를 꿈꾸다가 정치로 뜻을 돌려 새누리당 청년 비례대표로서 19대 국회의원이 된 인물로, 국회의원이 되고 나서 박근혜 캠프 청년특보, 새누리당 대선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장, 18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청년특별위원장을 맡은 바 있는 신진 정치인이자 국회의원입니다.
김상민 의원은 또 새누리당 청년문제 해결을 위한 핵심 축으로 활동하면서 대학생 자원봉사단이 V원정대를 설립한 주축 인물이기도 하고, 현재는 새누리당 경제민주화실천모임 운영위원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새누리당 청년 비례대표 김상민
또 알려진 바로 김상민 의원은 아주대 총학생회장 출신으로 2012년 총선때 비례대표로 국회에 입성했고, 박근혜 대통령 후보의 청년위원장을 맡았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후보의 청년위원장 당시에는 말만이 아닌 발로 열심히 뛰겠다는 '빨간 운동화' 캠페인을 벌였고, 야당의 공약인 '반값 등록금'을 새누리당의 청년공약 1호로 만들었던 인물이며, 이후 대통령직 인수위에서 청년특별위원장으로 선임돼 현재의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를 설계하기도 한 인물이죠.
새누리당 젊은피 김상민 의원
김상민 의원 결혼 상대 방송인 김경란 누구?
방송인 김경란은 1977년생으로 지난 2001년 KBS 공채 27기 아나운서로 입사하고 KBS 뉴스광장, 열린음악회, KBS 뉴스9을 진행했던 경력의 유명 아나운서 출신이며, 2012년 12월에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업하며 KBS를 퇴사했습니다.
김경란은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 아프리카 중부 남수단에 사는 어린이들을 위해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E 채널의 '연애전당포, MBN의 '최불암의 이야기숲 어울림'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경란 국희의원 김상민
한편 김경란이 과거에 출연했던 MBC 오락프로그램 '세바퀴'도 새삼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경란은 배우 송재희와 공개 연애를 하다가 지난 5월에 결별한 바 있습니다.
참, 결혼이란 건 타이밍이고 운명이란 걸 다시 한번 보여주는 김경란 전 아나운서와 김상민 의원의 결혼이네요. 두 분, 행복하게 잘 사시기를 바랍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상민 국회의원 방송인 김경란과 결혼
김상민 의원
김상민 의원
김경란 아나운서 귀여워요
시사 360 김경란
김경란 아나운서 몽환 셀카
김경란 아나운서 이지적인 모습
김경란 아나운서 스웨터가 너무 예쁘네요
김경란 아나운서 참 지적인 모습이죠
김경란 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 완전 아나운서풍
김경란 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 쌍꺼풀이 예뻐요
김경란 아나운서 연기대상